아이피드, 세계 양돈 동향 제공
아이피드, 세계 양돈 동향 제공
유튜브 채널 통해 매월 소개
  • by 양돈타임스

‘아이피드’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돈산업의 글로벌 경쟁력 제고에 힘을 보태고 있다.

올바른 양돈산업의 방향성을 제시하고 교육 및 정보 전달을 위해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양돈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아이피드’는 최근 새롭게 ‘세계 양돈산업 동향’ 콘텐츠를 제공하기 시작했다. 최근 코로나19와 ASF 상황 등으로 급변하고 있는 글로벌 양돈 시장에서 한돈 산업의 생존을 위해서는 반드시 국제경쟁력을 갖추어야 한다고 판단, 글로벌 경쟁력 확보에 이바지하고자 ‘세계 양돈산업 동향’을 전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세계 양돈 산업 동향’ 콘텐츠는 매월 발생하는 전 세계의 축산업 동향들을 뉴스 형태로 구성했으며 청각 콘텐츠를 강조해 자막뿐만 아니라 음성도 함께 제공하기 때문에 좀 더 편하게 듣고 읽을 수 있도록 제작했다. 뿐만 아니라 현재 아이피드 유튜브 채널에는 돼지의 구간별(분만사, 자돈사, 임신교배사, 육성비육사), 상황별 사양관리 방법뿐만 아니라 양돈현장 컨설팅 사례, 아이피드 제품 소개와 활용 방법 등 다양하고 유익한 50여개의 콘텐츠들이 제공되고 있다.

아이피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유튜브를 포함한 다양한 디지털 채널을 통해 새로운 콘텐츠를 꾸준히 개발하고 공유함으로써 양돈농가의 성적과 인력의 전문성을 향상시키고 더 나아가 한돈산업의 발전과 고객 성공에 이바지하고자 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