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피드 ‘피기R’, ‘피기本(본)’으로 업그레이드
아이피드 ‘피기R’, ‘피기本(본)’으로 업그레이드
본질은 그대로, 가치는 더 높여
건강한 자돈의 비밀, 腸에 집중
기존 노하우에 메타지노믹스 접목
  • by 양돈타임스

‘아이피드’에서 자돈사료 신제품 ‘피기本(본)’을 본격 출시한다.

오랜 기간 고객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피기R’ 시리즈가 본질은 그대로, 가치는 더 높인 ‘피기本(본)’으로 재탄생된 것이다. ‘피기本(본)’은 자돈 전문가로서 18년간 축적된 ‘아이피드’의 기술 및 노하우를 기반으로 인체에 존재하는 수많은 미생물들의 모든 유전자를 분석할 수 있는 메타지노믹스 (Metagenomics)라는 신기술을 더한 제품이다.

메타지노믹스 기술로 장내 미생물이 인간의 건강과 질병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사실이 서서히 밝혀지고 있으며 장 질환, 비만, 당뇨, 호흡기, 피부 등의 질환뿐만 아니라 우울증, 치매, 암과 같은 질병 치료에 활용되고 있다. 더 나아가 질병의 조기진단과 발병 가능성 예측까지도 가능해지고 있는 것이다.

이에 ‘아이피드’ 연구진은 건강한 자돈의 비밀은 장 속에 있다는 사실을 수많은 기술 연구와 사양시험, 국/내외 자문을 통해 확인했고 ‘아이피드’만의 i-META 기술로 완성해 ‘피기本(본)’에 전격 접목했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출시와 관련 “피기라는 이름으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해 온 ‘아이피드’가 메타지노믹스를 접목한 i-META 기술을 통해 건강한 자돈의 본질에 한발 더 가까이 다가갔다”며 “그 본질의 해답을 ‘피기本(본)을 통해 고객 여러분께 선보이고자 한다”고 자신감을 보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