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경양돈농협, 금융 2조원 달성탑 수상
부경양돈농협, 금융 2조원 달성탑 수상
조합 경제사업 활성화 기대
"임직원 빛나는 노력의 결실"
  • by 양돈타임스

부경양돈농협(조합장 이재식)이 농협중앙회로부터 ‘금융자산 2조원 달성탑’을 수상, 지난 13일 이재식 조합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참석해 수상을 축하하고 기념하는 시간을 가졌다.

농협중앙회에서 시행하는 ‘금융자산 달성탑’은 여수신 합산 금융 총자산에 대한 시상으로 농축협 신용사업 사업규모 확대를 독려하기 위해 지난해 3분기 신설됐다.

부경양돈농협은 수상 제도 시행 전에 이미 금융자산 2조원을 돌파해 이번 달성탑을 수상하게 됐다. 1월 현재 상호금융예수금 1조2천500억원, 상호금융대출금 9천400억원으로 금융자산 2조1천900억원의 실적을 유지하고 있다.

금융자산 2조원을 달성하며 신용사업 규모가 날로 신장되고 있는 부경양돈농협은 양돈인들의 권익보호와 양돈산업 발전 등 협동조합의 본연의 역할에 충실하기 위해 경제사업 활성화에도 최선을 다하고 있다. 올해 사업계획을 살펴보면 신용(금융)사업 1조4천여억원, 경제사업 1조5천여억원의 목표를 세워 신용사업과 경제사업의 균형있는 발전에 노력하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이재식 조합장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경기 불황 및 저금리 속에서도 임직원 여러분들의 빛나는 노력으로 함께 이룬 성과”라고 격려하며 계속해서 상호금융부문 성과 달성에 최선을 다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