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고객 성공 스토리를 만들다
선진, 고객 성공 스토리를 만들다
영업부 대상 콘테스트 개최
농장 원가절감이 평가 척도
양돈부분 송승호 부장 선정
  • by 양돈타임스

선진 사료영업본부가 최근 대전 인터시티호텔에서 2020년 양돈과 축우 부문의 축종별 ‘히어로즈 콘테스트’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위해 이범권 총괄사장을 포함한 최소한 인원이 참석했다. 그 외 사료영업 임직원은 화상회의 프로그램을 활용해 언택트 형식으로 진행됐다.

선진 ‘히어로즈’는 고객의 생산성 향상과 더불어 성공 스토리를 함께 만들어가는 영웅이 되자는 의지가 반영된 호칭이다. 선진 사료영업본부의 ‘히어로즈’들은 한 해 동안 축종별 현장 중심의 다양한 스마트한 활동으로 고객가치를 만들어왔다.

2020년 선진 ‘히어로즈 콘테스트’는 양돈 부문과 축우 부문으로 나눠 진행된 가운데 축종별 전략목표 달성을 위한 활동 사례를 공유하고 개선 방향 코칭을 통해 우수사례를 전파하는 목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콘테스트에 참여한 지역부장은 각각 스마트 활동(Smart Activity)을 통한 생산성 개선과 신규 영입 혹은 고객 만족도 향상 사례를 발표, 공유했다.

올해 전략 목표로 양돈 부문에서는 생산성 개선을 통한 글로벌 생산원가 절감을 설정했다. 이날 양돈 부문에서는 서부BU 송승호 지역부장이 1위를 차지했다. 빠르게 변하는 축산환경 속에서 스마트한 접근을 통해 고객의 만족을 끌어낸 부분에서 좋은 평가를 얻었다. 특히 고도화된 사료 관리 컨설팅을 통해 고객 만족을 이끌어냈다.

서정관 선진 사료영업본부 마케팅실장은 “스마트 축산시대를 좀 더 앞당기기 위해 축산ICT 전파 등 파트너 경쟁력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 중”이라며 “고품질의 사료를 기반으로 스마트 축산 환경에 맞게 영업사원 역량을 높이기 위해 힘쓰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