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3월은 한돈 먹는 달"
선진 "3월은 한돈 먹는 달"
다양한 기획전으로 소비 붐 조성
신선육 소시지 돈가스 등 대폭 할인
한끼 식사부터 간식까지 제품 다양
  • by 양돈타임스

선진의 온라인 스토어 선진팜은 삼삼데이(삼겹살데이)에 맞춰 3월 한달간 ‘숫자 3’과 연관된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 한돈 소비붐 조성에 적극 나섰다.

선진팜은 선진이 생산하는 각종 육류제품과 가공 식품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신선하게 만날 수 있는 선진의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이다. 선진은 선진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지난달 25일부터 열흘 간 선진포크한돈 1kg 모음전을 진행, ‘선진포크한돈’의 삼겹살과 목살, 앞다리살(보쌈용), 갈비찜용, 안심(장조림용) 등 1kg를 정상가 대비 최대 24% 할인해 판매했다.

또 둘째 주부터는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 기획전을 연이어 실시한다. 지난해 4조원에 달하는 HMR시장과 더불어 편리미엄 조리도구의 대표주자 에어프라이어 보급률이 빠르게 늘어가고 있는 가운데 선진은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에어프라이어 전용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이에 8일부터 14일까지는 즉석조리 제품으로 인기가 높은 돈가스∙멘츠까스∙핫도그에어 3종 세트를 정상가 대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이 기간에 뉘른베르거, 뭔헨화이트 등 소시지류도 특별할인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이어 셋째 주와 넷째 주는 각각 핫도그에어와 돈까스∙멘츠까스에어를 2+1 구성해 판매한다. 작년에 출시한 ‘선진팜 돈까스에어’는 특수 제작한 레시피로 부드러우면서도 국내산 돼지고기 통등심의 풍부한 육즙을 즐길 수 있다. 에어프라이어 12분 조리로 간편하게 튀긴 듯한 식감의 돈까스를 맛볼 수 있다. ‘선진팜 멘츠까스 에어’는 국내산 돼지고기와 양파 등 야채를 다져 넣어 육즙과 맛, 향이 풍부하다. ‘선진팜 핫도그 에어’는 에어프라이어로 간단히 조리할 수 있는 제품으로 100% 국내산 돼지고기만 들어가 얼리지 않은 냉장 소시지로 씹는 맛이 살아 있어 출출한 시간에 간식으로 활용할 수 있다.

선진팜 유통팀 서정완 팀장은 “선진은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돼지고기 제품을 꾸준히 연구한 결과 ‘선진포크한돈’ 브랜드를 출시했고 질 좋은 삼겹살을 홍보하고자 3월 한달 동안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삼겹살과 갈비찜 등 한끼 식사뿐 아니라 핫도그와 소시지 등 간단히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즐기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