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포크한돈’으로 면역력 선물하세요
‘선진포크한돈’으로 면역력 선물하세요
한가위 선물센트 17종 출시
육류‧가공품 등 제품 다양해
50년 노하우 한국인 입맛 담아
  • by 양돈타임스

코로나 19 영향으로 올 추석 선물세트의 키워드가 ‘건강’과 ‘비대면’에 맞춰진 가운데 선진이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2020년 추석선물세트’ 17종을 출시하며 고객 공략에 나섰다. 특히 올해 추석부터 선진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온라인 비대면 구매 편의성을 확대했다. 또 선진의 추석 선물세트는 건강이 중시되는 요즘 면역력을 높일 수 있는 육류와 육가공품으로 구성됐다.

선진의 50년 노하우를 담아 한국인 입맛에 딱 맞는 선진포크한돈세트를 필두로 한우세트와 선진공방 수제햄세트가 대표적이다. 종돈에서부터 생산 전반을 선진에서 직접 관리해 원재료부터 남다른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인기 명절 선물인 캔 햄 제품도 수입육이 아닌 선진포크한돈만을 원료로 사용하며 품질에 대한 남다른 철학을 볼 수 있다. 선진의 추석 선물세트 주력 제품군은 선진에서 직접 생산하는 시스템 돼지고기 선진포크한돈으로 구성된 다양한 돼지고기 세트를 들 수 있다.

이외에 1+등급 한우 선물세트를 예년 수준의 합리적 가격으로 만날 수 있고 한우와 한돈이 함께 구성된 복합세트도 눈길을 끈다. 세계 최고 권위의 ‘독일 DLG 육가공품 경진대회’ 수상 제품들이 다수 포함된 육가공 선물세트도 프리미엄 정통햄으로 육가공품에 대한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아울러 좀 더 캐주얼한 선택으로 좋은 선진팜 3호는 선진포크햄 3개, 올리브오일 2개 등이 포함된 구성으로 다양성을 추구하고 건강을 생각하는 요즘 식탁 트렌드에 적합한 세트다. 특히 이번 추석에는 대한민국 1% 동물복지 돼지고기 선진포크한돈 ‘바른농장’으로 구성된 선물세트를 선보이며 모두가 행복한 한가위에 새로운 가치를 전할 예정이다.

선물세트 판매를 담당하는 선진팜 정상희 팀장은 “올해 추석은 코로나19 상황이 엄중해 고향을 찾아가는 수가 줄어들 것으로 예상된다. 몸은 함께하지 못하지만 선진의 선물세트로 한결같은 마음을 전하며 풍성한 한가위의 의미를 나누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선진팜 추석 선물세트는 선진팜 방이점과 쌍문점, 대표 전화(02-2225-0726) 및 담당자 이메일(mjcho@sj.co.kr)을 통해 주문 가능하다. 또 선진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23일까지 2주간 ‘2020년 추석 선진팜 선물세트 기획전’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