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팜,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만난다
선진팜, 스마트 스토어에서도 만난다
'언택트' 확산 속 온라인 적극 공략
오픈 기념 다양한 이벤트‧기획전도
  • by 양돈타임스

선진의 신개념 하이엔드(high-end)정육점 ‘선진팜’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 입점을 기념하는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진팜은 선진과 하림그룹에서 생산하는 다양한 축산물과 가공 식품을 가장 신선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선진의 공식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이다. 서울 방이동과 쌍문동 등에 운영 중인 오프라인 매장 외에 현재 급격히 확산 중인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소셜커머스 ‘쿠팡’ 판매에 이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오픈하며 더 많은 고객과 소통을 준비했다.

선진의 축산물을 통해 고객의 식탁을 더욱 풍성하고 건강하게 만들어 고객 만족을 추구하겠다는 ‘NICE TO MEAT YOU’를 핵심가치로 삼고 있는 선진팜 스마트 스토어는 해당 제품으로 완성된 요리 사진을 통해 고객이 식탁 위에서 즐길 수 있는 가치를 시각적으로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선진팜 스마트 스토어 오픈 이벤트 중에서도 주목받는 것은 200명 선착순으로 첫 구매 고객에게 선진팜 선물세트 2호(4만9천900원 상당)를 증정하는 ‘첫 구매 이벤트’다. ‘선진팜 선물세트 2호’는 한돈 91% 이상이 함유된 선진포크 캔햄과 한우사골곰탕, 로스팅 국물팩, 오색국수 등 제품으로 구성되어 선물세트만으로도 근사한 한 끼 요리를 만들 수 있는 인기제품이다.

이와 함께 이달 말까지 선진팜 스마트스토어 소식 알림을 설정하면 선진의 돼지고기 브랜드 ‘선진포크한돈’의 1회 무료배송 쿠폰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선진팜은 삼겹살과 목살 등 돼지고기 인기부위를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럭키투데이 기획전’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범권 선진 총괄사장은 지난 5월 한 매체와의 인터뷰에서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온라인과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비대면 판매가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며 “다양한 이커머스 채널에 입점해 선진의 제품을 널리 알리겠다”는 계획을 밝힌 바 있다.

한편 선진은 각 단계별 철저한 시스템으로 만드는 돼지고기와 한돈 브랜드의 시너지를 위해 지난 4월 BI(Brand Identity)를 ‘선진포크한돈’으로 바꾸고 본격적으로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돼지고기 알리기에 나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