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팜, 캠핑세트 맛과 편리함, 가성비 ‘싹쓰리’
선진팜, 캠핑세트 맛과 편리함, 가성비 ‘싹쓰리’
고기부터 용품까지 한 세트 구성
불편함 최소화로 한돈 소비 유도
  • by 양돈타임스

선진의 신개념 프레시 식품스토어 선진팜이 연휴와 휴가 시즌에 간단하게 캠핑에서 즐길 수 있는 먹거리를 한 데 모아 놓은 ‘선진팜 캠핑세트’를 출시했다.

이 세트는 2~3인 구성으로 ‘선진포크한돈’ 구이용 삼겹살과 목살, 소시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쌈야채와 버섯에서 간편식 찌개까지 한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세트는 캠핑 음식의 대표적인 메뉴인 바비큐에 집중했다. 일반 돼지고기가 아닌 대한민국 입맛에 맞춘 ‘선진포크한돈’을 사용한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고기 이외에 ‘선진포크한돈’ 그릴소시지와 같은 육가공품도 추가됐다.

캠핑 바비큐 세트에는 삼겹살 로스(300g), 목심 로스(300g), 선진 호프그릴소시지(4입), 상추, 깻잎, 양송이버섯모듬, 즉석밥, 탄산음료, 물(2개), 쌈장, 간편식 김치찌개, 쌈무, 허니머스터드 소스와 캠핑 현장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캠핑 용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처럼 ‘편리미엄’ 트렌드에 맞춘 구성으로 캠퍼의 불편함을 최소화하기 위해 선진팜 캠핑세트 하나만 준비해도 캠핑장에서 근사한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게 구성된 점이 가장 눈에 띈다. 또한 갓성비 넘치는 구성으로 많은 인기가 예상된다.

‘선진팜 캠핑세트’는 선진팜 매장(방이점, 쌍문점)과 선진팜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판매한다. 선진팜 서정완 팀장은 “실제 캠핑장에서 필요한 것을 체크하며 캠퍼의 노하우를 담아 알찬 구성을 담았다”며 “황금 연휴와 남은 여름 휴가 기간에 ‘캠핑 바비큐 세트’로 간편하게 휴가를 즐겼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