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육종-인트플로우, 디지털 기술로 양돈장을 지킨다
다비육종-인트플로우, 디지털 기술로 양돈장을 지킨다
지능형 CCTV 기반 솔루션 개발 MOU
방역‧안전관리에 혁신 기술 적용 기대
  • by 양돈타임스

다비육종(대표 민동수ㆍ윤성규)과 인트플로우(대표 전광명)는 경기도 안성에 위치한 다비육종 본사에서 ‘지능형 CCTV 기반 차단방역, 산업재해안전관리 프로그램’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은 양사가 공동으로 차단방역 및 산업재해안전관리 분야에서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하고 적용하기 위한 것이다.

민동수 대표는 “최근 발생되는 악성가축질병의 수위나 빈도를 보면 이에 대응하기 위한 고도화된 농장단위의 차단방역도구가 절실한 상황이다. 본 MOU을 통해 지능형 CCTV를 농장 입구를 지키는 보안요원(Security Guard)이라고 보고, 농장에 출입하는 차량‧사람‧물건에 대해 통제‧기록‧관리수준을 높일 수 있는 솔루션의 개발에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윤성규 대표는 “농장 내에서 발생할 수 있는 산업재해안전관리에 대해 지능형 CCTV를 통해서 실시간 모니터링이 가능하고 주변에 직접 경고를 주며 특이정보를 관련 담당자들에게 빠르게 전달할 수 있는 솔루션이 신속하게 현장화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인트플로우의 전광명 대표는 “종돈전문기업인 다비육종과 이렇게 좋은 프로젝트를 수행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축산업 종사자들의 안전과 청정종돈생산을 위한 고도화된 차단방역 솔루션의 개발에 깊은 책임감을 가지고 인트플로우 전직원의 모든 역량을 다해 프로그램의 개발과 현장화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화답했다.

이번 MOU는 다비육종의 청정 종돈생산관리 및 작업장 내 산업재해안전관리에서의 혁신을 가져오는 한편 인트플로우의 첨단 AI 기술이 축산업에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특히 이번 협력을 통해 축산업의 디지털 전환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