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비육종, ‘번식성적 비결’ 모든 것 공개
다비육종, ‘번식성적 비결’ 모든 것 공개
홈피에 ‘다비퀸 사양 정보 센터’ 개설
표준 사양관리 기술 공유하고 소통 강화
  • by 양돈타임스

다비육종(대표 민동수)은 다비퀸의 번식성적 향상과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홈페이지(바로가기)에 ‘다비퀸 사양 정보 센터’를 개설했다.

다비퀸 사양 정보 센터는 다비퀸(다비육종의 F1)의 효과적인 도입 및 육성에 필요한 사양관리 기술을 모아놓았다. 이를 통해 다비퀸 고객 농가뿐만 아니라 일반 양돈 농가에서도 적용할 수 있는 기본적인 사양관리 기술을 공유하고자 제작했다.

‘다비퀸 사양 정보 센터’는 △다비퀸 표준 사양관리 기준 △다비퀸 사양관리 매뉴얼 △다비퀸 기본 업무 지침 △다비퀸 사양관리 관련 동영상으로 구성했다. 다비퀸 표준 사양관리 기준은 후보돈 입식 시 가장 필수적인 ①다비퀸 후보돈 초교배 목표 ②다비퀸 후보돈 사양관리 ③다비퀸 후보돈 순치 프로그램 ④다비퀸 임신돈 사료 프로그램 ⑤다비퀸 임신돈 사양관리로 구성해 전반적인 내용을 한눈에 알아보기 쉽도록 표와 그래프로 나타냈다.

다비퀸 사양관리 매뉴얼과 다비퀸 기본 업무 지침은 사양관리 방법 및 기본 업무를 세부적으로 나누어 첨부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게 했고 전문적이고 구체적인 내용을 바탕으로 양돈현장에 적용하기 쉽게 구성했다.

다비퀸 사양관리 관련 동영상은 다비퀸 동영상 세미나 및 한돈혁신센터 사양관리 포인트 등 양돈관련 정보를 동영상으로 쉽게 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

다비퀸 사양 정보 센터의 내용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해 새로운 양돈 전문 지식을 공유할 예정이며 다비육종 홈페이지 내 홍보센터 카테고리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다비육종은 이번 다비퀸 사양 정보 센터를 통해 고객에게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폭넓게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