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진비앤지, 양돈 솔루션 본격 진출
우진비앤지, 양돈 솔루션 본격 진출
첨가제 이뮨부스터‧비보윈 도입
농가 반응 확인 후 전국 공급
  • by 양돈타임스

우진비앤지가 디에스엠뉴트리션코리아의 양돈 솔루션 제품들을 국내 도입하기로 결정하고 이와 관련된 등록과 마케팅을 추진하고 있다.

국내 양돈솔루션에 해당되는 제품은 ‘이뮨부스터’와 ‘비보윈’이며 두 제품 모두 양돈의 생산성을 높여주는 사료 첨가제이다. 우진비앤지 관계자에 따르면 ‘이뮨부스터’는 DSM의 고효율 활성비타민D, 베타글루칸, 프리미엄급 비타민 E, C, 유기태 셀레늄 등 차별화된 원료의 면역력 부스팅 효과로 해외실험에서 이유자돈에 사료 톤당 1kg 투여 시, 자돈에서 면역세포로 알려진 단핵구와 과립구가 증가하고 중국의 농장실험에서 일당증체량과 사료효율이 증가한 것이 확인됐다.

‘비보윈’은 특허받은 성적개선 솔루션으로서 에센셜오일 복합체인 크리나의 향미, 식욕증진과 소화효소 분비작용 증진, 장내유익균 정장작용과 더불어, 효과적인 유기산제인 벤조산이 함유됐다. 이에 위의 산성화, 소변의 산성화, 암모니아 배출감소 및 대장균 살모넬라 증식 억제 등의 효과를 가져와 독일, 중국, 호주 농장의 이유자돈 사료에 1~2kg 첨가 시 일당증체량, 사료요구율이 개선되었으며 미투여 대조군 대비 설사 발생이 감소되는 것을 확인했다. 또한 포유모돈 사료에 3kg 첨가 시에도 긍정적인 결과를 거뒀다.

디에스엠뉴트리션코리아 측은 “현재 축종별 파트너 전략을 운영하고 있으며 양돈파트너인 우진비앤지와 함께 양돈농가에 도움이 되는 양질의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밝혔다. 우진비앤지는 핵심농가에서 이뮨부스터와 비보윈의 반응을 확인한 후에 전국적인 공급에 나설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