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애그리퓨리나, 지속가능한 축산 위해 환경 해결책 제시
카길애그리퓨리나, 지속가능한 축산 위해 환경 해결책 제시
12년 환경 솔루션팀 출범 이후 맹활약
냄새‧폐수처리 등서 차별화된 역량 입증
퓨리나‧뉴트리나사료 유튜브 채널서 소개
  • by 양돈타임스

지속가능한 축산을 위해 필수적으로 갖춰야 하는 조건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다. 그 중 환경관리 분야는 축산 농가 입장에서 가장 어렵고 힘든 부분이다. 폐수처리, 악취 저감, 분뇨 자원화 등 어디 하나 농가 자체적으로 손쉽게 해결할 수 있는 부분이 없다.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이사 박용순)는 고객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지속 가능한 축산업을 위해 2012년 ‘환경 솔루션팀’ 조직을 출범시켰다. 환경 솔루션팀은 폐수 처리, 냄새 저감 및 개선, 바이오가스 플랜트 컨설팅, 환경 솔루션 교육 등 크게 네가지 분야에서 고객과 그리고 더 나아가 축산 전체를 지원하고 있다.

카길애그리퓨리나 환경 솔루션 서비스 전문 분야
카길애그리퓨리나 환경 솔루션 서비스 전문 분야

환경 솔루션팀 박경호 이사는 ‘우리 팀이 보유한 차별화된 역량이 많은 농가에서 보다 넓고 가치 있게 활용되었으면 좋겠다. 악취 저감, 폐수 처리 등 농장 환경 관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가들은 물론 바이오가스 플랜트, 환경 솔루션 교육에 관심이 있는 모든 축산인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기회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갈 것이다.’고 피력했다.

환경솔루션팀 유튜브 영상은 각 환경 분야마다 보유한 차별화된 역량을 통해 고객들에게 어떻게 도움을 줄 수 있는지 소개하고 있고, 퓨리나사료(바로가기), 뉴트리나사료 공식 유튜브 채널(바로가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