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애그리퓨리나, 양돈사료 4년 연속 110만톤 판매 달성
카길애그리퓨리나, 양돈사료 4년 연속 110만톤 판매 달성
변함없는 품질로 고객과의 약속 지켜내
‘양질의 제품, 양질의 원료서 시작’ 원칙
품질 최우선 선택한 고객 있었기에 가능
  • by 양돈타임스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 박용순)가 4년 연속 양돈사료 판매 110만톤을 이뤄냈다. 변함없는 품질이라는 고객과의 약속을 지켜냈기에 가능한 결과이기도 하다.

카길애그리퓨리나는 2017년 양돈사료 100만톤 판매를 시작으로 2018년 108만톤, 2019년부터 114만톤 판매를 지난해까지 이어오는데 성공했다. 카길은 이 같은 성과가 가능했던 배경에 대해 변함없는 품질만큼은 어떤 무엇과도 타협하지 않으며 고객과의 약속을 최우선으로 삼고 있다는 점을 강조했다. 특히 이를 가능하게 만드는 원칙 중 하나는 ‘골드 인 골드 아웃(Gold In Gold Out)’, 즉 양질의 제품은 양질의 원료에서 시작된다’는 것이다.

모 기업 카길은 안전한 사료 및 식품 생산에 중점을 두고 지난 13년부터 식품 안전·품질 및 법규준수 기준(FSQR:Food Safety Quality Regulatory Policy)을 전 세계 배합사료·식품 사업장에 공표하고 적용, 발전시키고 있다. 이러한 일관된 원칙과 노력들은 품질에 대한 신뢰를 지켜냈으며 4년 연속 양돈사료 연간 110톤 판매라는 의미 있는 결과를 만들어 냈다.

카길은 이 숫자가 단순한 판매 톤수를 넘어 지금과 같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카길애그리퓨리나 고객은 품질을 최우선으로 선택했다는 큰 의미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박용순 대표이사는 “지금과 같이 위기가 지속될수록 농장의 수익성은 생산성에 따라 차이가 더욱 더 벌어질 것으로 예상된다. 변함없는 품질과 탁월한 영양기술로 고객에게 선택받고, 고객 농장의 높은 생산성으로 그 가치가 증명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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