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애그리퓨리나, 양돈 환경문제 해결 방안 제시한다
카길애그리퓨리나, 양돈 환경문제 해결 방안 제시한다
제3회 돈(豚)미션 2030 세미나 개최
‘지속 가능한 축산업 준비’ 주제로
내달 8일~10일 13시~14시 온라인서
  • by 양돈타임스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 박용순)가 세 번째 온라인 세미나를 개최한다.

카길퓨리나는 지난해부터 비대면 환경 속에서 지속 가능한 한돈산업으로 가기 위한 미션을 고객 농가와 함께 고민하고 미래의 성장 기회를 만들어 가기 위해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 10월에 진행된 제1회 돈(豚)미션 2030 온라인 세미나(이하 돈(豚)미션 2030 세미나)에서는 자돈 생존율을 높이는 전략을 제시했으며, 12월 2회때는 비육돈의 가치를 높이는 전략을 공유했다. 앞선 세미나에 대한 큰 호응에 힘입어 올해 첫 온라인 양돈 세미나 제3회 돈(豚)미션 2030 세미나를 진행한다.

이번 세미나는 축산 환경에서 점점 더 중요한 해결 과제가 되고 있는 분뇨 및 악취에 대한 시장상황과 해결 방안을 중심으로 진행된다. 특히 카길애그리퓨리나의 환경 솔루션 팀에서 직접 강의를 진행함으로써 환경 솔루션과 관련된 현장의 노하우를 전하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세부 강의 주제는 △2월8일=‘지속 가능한 축산을 위한 준비’ ‘악취 저감 솔루션’ △2월9일=‘분뇨 처리 솔루션 5가지 원칙’ △2월10일=‘가축분뇨 에너지화 사업’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미나는 2월 8일 화요일부터 2월 10일 목요일까지 총 3일간, 매일 오후1시부터 2시까지 실시간 웨비나 형식으로 진행되며 질의응답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제3회 돈(豚)미션 2030 세미나에 참석하기 위해선 회원 가입이 필수다. 회원 가입은 웹페이지 (바로가기)에서 진행된다. 회원 가입을 완료하면 세미나 당일에 온라인 세미나 접속 정보를 핸드폰 문자와 이메일로 받아볼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