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애그리퓨리나 품질에 대한 진심, 최고의 제품 만든다
카길애그리퓨리나 품질에 대한 진심, 최고의 제품 만든다
좋은 원료가 좋은 제품의 시작
세계 9개국 13개 연구소 운영
최적 영양 솔루션 제공 역량 갖춰
공급 후에도 피드백 따라 계속 개선
  • by 양돈타임스

골드인 골드아웃, 즉, 좋은 원료는 좋은 제품으로 탄생되기 위한 시작이다.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이사 박용순)가 안정된 품질을 유지하는 제품 생산 글로벌 전략과 카길의 차별화된 품질관리 노하우로 사료 사용자인 가축과 구매 결정자인 농장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공급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글로벌 카길은 고객 농가에 적합한 영양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200만 가지 이상의 세계 최대 NIR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고 글로벌 전 세계 9개국에 13개의 기술연구소를 통해 가장 객관적이고 정확한 데이터를 보유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7단계 품질 관리 시스템을 도입/운영하며 고객의 니즈 및 시장 상황을 반영하여 제품을 개발하고 이에 맞는 원료/제품/공정 품질규격을 설정한다. 배합비부터 원료/공정/제품에 대한 품질관리를 실시하고 이후 공급된 제품에 대한 고객의 피드백을 토대로 제품의 경쟁력을 위한 지속적인 개선을 실시하고 있다.

카길애그리퓨리나가 어떻게 균일한 품질의 사료를 생산하고 공급하는지 자세한 내용은 퓨리나사료, 뉴트리나사료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영상에는 공장 업무와 역할을 바탕으로 차별화된 기술력과 시스템과 노하우에 대한 내용도 담았다. 카길애그리퓨리나의 전국 4개 공장의 축종 전문화를 통한 전문적인 사료 생산 과정과 차별화된 원료 분석 기술, 그리고 업계 최초로 선보인 익스펜디드 펠렛 제품, 글로벌 프로세스 및 시스템 등에 대한 내용을 소개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