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한돈, 골프와 안성맞춤
도드람한돈, 골프와 안성맞춤
‘OK금융그룹 읏맨 OPEN’ 참여
푸드트럭 운영 갤러리 관심 폭발
선수‧캐디에 ‘THE 육포’ 제공도
  • by 양돈타임스

도드람양돈농협(박광욱 조합장)은 지난 15일부터 3일 간 ‘OK금융그룹 읏맨 OPEN’ 골프대회 현장에서 준비한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이번 대회는 국내 정상급 선수 120명이 참석한 규모로 많은 갤러리들이 대회 현장을 방문했으며, 마다솜 선수가 우승하며 3일간의 대회가 막을 내렸다.

도드람은 ‘OK금융그룹 읏맨 OPEN’ 골프대회에서 도드람한돈 푸드트럭 운영은 물론 선수와 캐디를 대상으로 간식을 제공하고, 부스 방문 갤러리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통해 사은품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전개했다.

특히 도드람한돈 삼겹살과 목심 구이를 메뉴로 내세운 도드람 푸드트럭은 첫날 방문한 갤러리들의 입소문이 더해지며 3일 내내 줄이 끊이지 않았다. 또한 선수와 캐디를 대상으로 제공한 도드람 ‘THE 육포’ 간식도 준비한 물량을 전부 소진하며 인기를 끌었다. 도드람부스를 방문한 갤러리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 역시 1,000명이 넘는 방문객들이 참여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무엇보다 추석을 앞두고 도드람한돈 선물세트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며 추석명절에 감사인사를 전하기 위한 발길이 이어졌다. 그 중 인기 부위 4종을 담은 ‘도드람한돈 으뜸구이세트 2호’와 활용도가 높은 부위로 구성된 ‘도드람한돈 한마리세트’가 크게 주목받았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먼저 OK금융그룹 읏맨 OPEN 대회의 성공적인 마무리를 축하하며, 현장에 직접 방문해 도드람이 진행한 여러 프로모션에 큰 호응을 보내준 갤러리에 감사하다”며 “도드람은 지속적으로 다양한 스포츠 종목들을 응원하고 지원해왔으며, 앞으로도 확장된 스포츠 지원을 통해 관중들과 소통하겠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