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양돈농협 “삼겹살 취향 따라 드세요”
도드람양돈농협 “삼겹살 취향 따라 드세요”
양념 삼겹살 등 신상품 3종 출시
구이 탈피해 새로운 레시피 제공
다양한 소스도 지속적 개발 추진
  • by 양돈타임스

도드람양돈농협이(조합장 박광욱)이 3월 삼겹살데이를 기념해 소비자 취향에 따라 삼겹살을 선택할 수 있도록 3가지 상품을 출시했다. 도드람 관계자는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신선하고 맛있는 도드람한돈을 맛보고, 즐길 수 있도록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모디슈머 트렌드 확산으로 음식의 조합, 새로운 레시피 등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도드람한돈과 함께 즐기기 좋은 다양한 소스를 지속적으로 개발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삼겹살 구이말고 양념도 있다=‘삼겹살은 구워야 제맛’이라고 생각한다면 다양한 양념으로 고기의 풍미를 살리는 방법도 먹는 재미를 배가시킬 수 있다. 이에 도드람은 육류에 곁들여 먹기 좋은 4가지 양념을 한번에 모은 ‘바베큐양념세트’를 추천했다. ‘바베큐양념세트’는 기본 아이템인 쌈장, 고추장과 함께 고기와 잘 어울리는 새우, 마늘맛을 살린 새우마늘소금, 구운 육류와 찰떡 궁합을 자랑하는 쯔란 4가지 양념을 모두 맛볼 수 있는 종합양념세트다. ‘바베큐양념세트’ 하나만 있으면 양념장 취향이 다른 사람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어 간편하다. 또한, 실온 보관이 가능하고, 손바닥 정도의 사이즈로 캠핑, 바비큐 파티, 온 가족 모임 등에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바비큐 양념세트
바비큐 양념세트

■담백한 삼겹살을 원한다면?=기름기가 적은 담백한 삼겹살을 원한다면 삼겹살 수육 요리를 추천한다. 도드람 ‘수육비법(오향/녹차)’이면 여러가지 식재료를 구입하지 않고 간편하게 수육을 만들 수 있다. 도드람 ‘수육비법’은 고기의 잡내는 잡고, 감칠맛을 높인 제품이다. 다섯가지 향신료와 진한 양조간장을 사용한 ‘수육비법 오향’, 향긋한 녹차와 구수한 된장을 사용한 ‘수육비법 녹차’ 2종으로 입맛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액상형 소스를 고기, 물과 함께 넣고 50분가량 끓이면 된다.

도드람 수육비법
도드람 수육비법

■겉바속촉 통삼겹살구이=가정 내 에어프라이어 보급률이 증가하고, 에어프라이어를 활용한 다양한 요리 레시피가 유행하자 도드람은 에어프라이어용 삼겹살 제품을 선보였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겉바속촉’을 느끼기에 가장 맛있는 두께로 에어프라이어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통삼겹살을 완성할 수 있다. 겉바속촉 통삼겹살구이는 통삼겹살 위쪽에 살짝 칼집을 넣고, 올리브유를 발라준 후 허브솔트로 밑간을 한다. 180도에서 15분 구워준 후 뒤집어서 10분 더 구워준다. 취향에 따라 통마늘과 버섯 등을 넣고 5~10분 더 구워주면 먹음직스러운 에어프라이어 통삼겹살구이를 완성할 수 있다.

도드람한돈 삼겹살 에어프라이어용
도드람한돈 삼겹살 에어프라이어용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