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양돈농협, 가정간편식 한정판 세트 출시
도드람양돈농협, 가정간편식 한정판 세트 출시
미트와플, 스테이크 등 5종 담아
배구 선수 사인 포토카드도 증정
  • by 양돈타임스

프로배구 타이틀스폰서인 도드람양돈농협이 배구 팬덤을 겨냥해 도드람 가정간편식과 선수 셀카 포토카드 등으로 구성된 가정간편식(HMR) 세트를 출시한다.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박광욱)은 지난달 25일부터 한국도로공사 하이패스 배구단과 콜라보한 HMR 세트 ‘도드람 V-팩 한국도로공사 리미티드 에디션’을 도드람몰에서 한정수량으로 판매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V-팩’은 배구 팬들의 연령층을 고려해 조리가 간편하고 20~30대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제품인 미트와플, 돼지고기 듬뿍 김치찌개, 흑미 함박스테이크, 돼지고기 장조림, 콘버터 장조림 총 5가지 간편식이 각 2개씩 담겼다. 도드람몰에서 5만9천원에 만나볼 수 있다.

V-팩에 담긴 특별 굿즈는 하이패스 배구단 선수 사인이 담긴 셀카 포토카드로 다른 판매처에서는 볼 수 없는 리미티드 포토카드이다. 박정아, 문정원, 이윤정 선수의 포토카드 3종을 구매자 전원에게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또한 만원 상당의 배구 경기 할인권과 오천원 상당의 도드람몰 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다.

도드람이 배구 구단과 콜라보 제품을 출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앞서 하이패스 배구단 SNS를 통해 구매 의향을 조사한 결과 약 1,100명의 팬들이 제품 출시를 희망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도드람은 추후 다른 구단과 협의를 통해 콜라보 진행 제품을 확대할 계획이다.

도드람 관계자는 “최근 프로배구의 인기가 높아지며 배구를 응원하는 팬들이 급격히 증가했음을 느낄 수 있다”라며 “타이틀스폰서로서 프로배구의 발전을 꾀하는 동시에 구단 및 팬들과 교감하는 다양한 이벤트 및 제품 출시를 통해 배구 팬들에게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