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V-리그 올해도 계속된다
도드람 V-리그 올해도 계속된다
배구 연맹과 1년 계약 연장
한돈과 배구 인기 시너지 기대
  • by 양돈타임스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박광욱)이 한국배구연맹과 V-리그 타이틀 스폰서 계약을 1년 더 연장키로 했다. 이로써 2017~2018 시즌부터 이어온 도드람양돈농협과 프로배구의 아름다운 동행은 이번 시즌에도 계속될 예정이다.

최근 한국배구연맹 대회의실에서 열린 V-리그 타이틀 스폰서 조인식에는 박광욱 조합장과 조원태 총재가 참석하여 올 시즌 대회 공식 명칭을 ‘도드람 2020~2021 V-리그’로 확정하고, 타이틀 엠블럼을 공개하며 V-리그 흥행에 기대감을 더했다.

이날 박광욱 도드람양돈농협 조합장은 “이번 타이틀 스폰서 연장 계약을 통해 한국배구연맹과 함께 해온 상호협력 관계를 지속할 수 있어 기쁘다”며 “도드람한돈과 함께 다양한 방법으로 V-리그를 즐길 수 있도록 배구 팬 분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며 마케팅 활동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지난 세 시즌 동안 도드람양돈농협은 프로배구 타이틀 스폰서십 운영을 통해 국내 한돈 산업의 선두주자의 자리를 공고히 하였으며, 국가대표 후원은 물론 초등생 배구선수 유니폼 제작 지원 등 대한민국 배구의 현재와 미래를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앞으로도 한국배구연맹과 함께 프로배구의 발전과 관심을 이끌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꾸준히 펼칠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