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양돈농협 "한돈만 팔지 않습니다"
도드람양돈농협 "한돈만 팔지 않습니다"
‘도드람 기프트’ 온라인몰 오픈
5만여 종류의 상품 구매 가능
품질‧가격‧서비스 등 최고 평가
  • by 양돈타임스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박광욱)이 비대면 소비문화 확산에 발맞춰 온라인 선물 및 판촉물 전문 온라인 쇼핑몰인 ‘도드람기프트’를 오픈했다. 

'도드람 기프트'는 단체 맞춤형 판촉물 전문 온라인 쇼핑몰로 사무, 생활, 레저/스포츠, 명절 선물세트까지 5만여 가지의 특별하고 다양한 상품을 만나 볼 수 있다. 믿을 수 있는 브랜드인 도드람에서 직접 관리하는 상품의 품질력과, 합리적인 가격, 빠르고 친절한 서비스로 높은 고객 만족도를 달성 중이다. 도드람은 도드람기프트 등의 신규 사업 다각화로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대응하고 계열사간 협업을 통해 사업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다.

특히 ‘도드람기프트 책임보증제’를 통해 제품 판매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제품 이용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까지 책임지는 철저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 중이며, 이용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용하여 편의 서비스와 고객 혜택을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사진설명] 맞춤형 판촉물 전문 쇼핑몰 도드람기프트 홈페이지 사진
[사진설명] 맞춤형 판촉물 전문 쇼핑몰 도드람기프트 홈페이지 사진

도드람양돈농협 박광욱 조합장은 “고객 만족을 핵심 가치로 생각하는 도드람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수한 제품만을 공급하겠다”며 “작은 차이가 결국 큰 차이를 만든다는 ‘호리천리’의 마음으로 고객편의를 위한 시스템과 상품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도드람기프트에서는 오픈 기념으로 첫 거래 대상 고객에게 5%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가정의 달을 맞아 감사한 분들에게 마음을 전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마련하여 이벤트를 진행 중이며, 일부 상품에 한해 당일발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