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양돈농협 창립 30주년…새로운 꿈에 도전
도드람양돈농협 창립 30주년…새로운 꿈에 도전
‘더 건강한 행복’ 위해 도약 준비
‘신선함’ ‘가치 향상’ ‘협동’ 제안
  • by 양돈타임스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박광욱)이 창립 30주년을 맞아 도드람 2030 비전을 발표했다. 도드람은 맛있는 문화로 만들어 가는 더 건강한 행복이라는 미션 아래 새로운 미래 도약을 준비키로 했다.

도드람은 지난 9일 코로나19, ASF 발병 등 불확실한 시대 변화 속에서 지속가능한 경영을 위해 위기 속에서 기회요인을 재점검하고 도드람의 경영철학과 임직원의 의견을 종합적으로 반영해 더 나은 미래를 위한 도드람 비전 2030’을 수립·발표했다.

이날 박광욱 조합장은 2030년을 위한 비전으로 신선함’, ‘가치향상’, ‘협동을 제시하며 고객, 조합원, 임직원 모두에게 FIT(F:Fresh, I:Improve, T:Together)한 전문식품기업으로 성장을 다짐했다.

또한 이번 비전 선포를 기점으로 시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연구 산업에 집중 투자하여 미래형 양돈산업 표준모델 개발에 더욱 집중할 계획이다. 오토폼과 빅데이터를 활용한 차별화된 데이터 분석으로 맞춤형 사료를 개발하고, 새로운 종돈을 개발·도입하여 양돈산업 전반에서 경쟁 우위 달성을 위한 차별화된 제품 생산 기틀 마련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에너지 절감, 수자원 관리와 더불어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폐기물과 오염 물질 관리에 만전을 기하여 지속가능한 친환경 사업을 수립할 방침이다.

박광욱 조합장은 조합원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임직원들의 노력, 도드람을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이 있기에 도드람이 명실공히 한돈 대표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수 있었다창립 30주년을 맞아 고객에게는 믿을 수 있는 안전한 먹거리와 즐거운 먹거리 문화를 제공하고, 조합원 농가는 지속적인 가치 향상을 이룰 수 있도록 임직원 모두가 하나되어 끊임없이 혁신하고 도전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