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도드람한돈으로 하세요”
“설 선물, 도드람한돈으로 하세요”
도드람몰 할인 이벤트 진행
  • by 김현구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박광욱)이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도드람한돈 선물세트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는 오는 2월 4일까지 도드람 자사 온라인 쇼핑몰 도드람몰에서 진행된다.

도드람에 따르면 도드람몰(바로가기)을 통해 다양한 도드람한돈 인기 선물세트를 최대 19% 할인된 가격에 만나 볼 수 있으며, 구매 금액의 최대 7%를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호불호 없는 선물세트로 인기 있는 도드람 선물세트 3호(도드람 캔햄+포도씨유)는 9+1행사를 진행하여 고객의 부담을 덜었다. 특히 법인 단위 등 대량 구매 고객을 위한 구매 혜택도 강화했다. 10개 이상의 선물세트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별도의 배송비를 지불할 필요 없이 개별 배송지로 배송 가능하다.

특히 도드람이 1인 가구와 홀로 명절을 지내는 혼명족을 위해 선보인 프리미엄 수제햄 선물세트 ‘도드람 델리카세트’도 2,500개 한정수량으로 특별하게 만나볼 수 있다. 100% 도드람한돈으로 만들어 인기가 높은 ‘도드람 델리카세트’는 조기 소진 될 가능성이 있어 사전 예약을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하다.

100% 도드람한돈으로 만든 독일식 프리미엄 수제햄 ‘도드람 델리카세트’ (사진제공=도드람)
100% 도드람한돈으로 만든 독일식 프리미엄 수제햄 ‘도드람 델리카세트’ (사진제공=도드람)

도드람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지친 마음을 풍성한 명절로 위로 받을 수 있도록 정성은 더하고 부담은 덜어낸 다채로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라며, “맛있고 건강한 도드람한돈 선물세트로 몸은 멀지만 마음은 가까운 명절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도드람은 소비자가 직접 투표하는 한국소비자포럼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돈육부분 1위를 차지했으며, 2017년부터 2019년까지 축산물 브랜드 경진대회 3년 연속 대상(국무총리상) 수상에 이어 올해 ‘명품 브랜드 인증’을 받아 한돈 분야 최고의 브랜드로 인정받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