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삼데이엔 '도드람 꿀 조합 세트'로
삼삼데이엔 '도드람 꿀 조합 세트'로
  • by 양돈타임스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박광욱)이 3월 3일 삼겹살데이를 맞아 도드람한돈 인기부위로 구성된 ‘삼삼데이 꿀조합 세트’를 할인 판매한다.

도드람한돈 ‘삼삼데이 꿀조합 세트’는 도드람 공식 온라인 쇼핑몰 도드람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기호에 맞춰 선택할 수 있도록 삼겹살, 목살 인기부위로 구성된 ‘삼삼한세트’와 인기절정 특수부위인 갈매기살이 포함된 ‘쌈박한세트’ 2가지 구성으로 준비해 실속을 더했다. [도드람몰 바로가기]

특히 도드람에서는 이번 삼겹살데이를 맞아 도드람한돈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삼삼데이 꿀조합 세트’ 구매 고객에게 오뚜기 멜젓소스와 양파절임 소스를 증정할 예정이며, 새콤한 맛으로 돼지고기와 잘 어울리는 오뚜기 진비빔면도 사은품으로 제공된다.

‘삼삼한세트’는 오뚜기 멜젓소스(40g), 양파절임 소스(20g*2개), 진비빔면(156g*4개)과 함께 삼겹살 500g, 목살 500g으로 구성되어 22,900원에 구매 가능하다. ‘쌈박한세트’는 삼삼한세트와 동일한 구성에 특수부위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갈매기살 300g이 추가된 상품으로 26,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도드람 관계자는 “지속되는 코로나19로 외식이 힘든 요즘, 집에서 즐겁고 안전하게 삼겹살데이를 즐길 수 있도록 가격 부담은 덜고 푸짐함은 더한 도드람한돈 인기부위 세트를 준비했다”며 “가정에서도 신선한 국내산 돼지고기를 마음껏 먹을 수 있도록 도드람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방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