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한돈 "카카오톡에서 선물하세요"
도드람한돈 "카카오톡에서 선물하세요"
비대면 판매 채널 확대
최대 33% 할인 행사도
  • by 양돈타임스

도드람양돈농협이 비대면 사회적 분위기와 소비 트렌드에 맞춰 ‘카카오톡 선물하기’ 서비스와 연계하여 추석 선물세트를 판매해 업계의 주목을 받고 있다. 

도드람한돈 명절 선물세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접속 후 ‘도드람’ 또는 ‘도드람한돈’을 검색하면 쉽게 만나볼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현재 인기 선물세트를 최대 33% 할인된 가격에 판매 중이다. 대표 상품은 △도드람한돈 으뜸구이세트(1.6kg) △도드람한돈 갈비찜용세트(2.4kg) △도드람한돈 일품보쌈세트(2kg) 등 인기 부위만을 선별한 프리미엄 선물세트로 차례음식은 물론 다양한 요리 재료로 활용할 수 있어 호불호 없는 선물로 꼽힌다.

1인 가구와 홀로 추석을 지내는 ‘홈추족’을 위한 가성비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특히 신규 론칭한‘도드람 델리카세트’는 독일식 프리미엄 수제햄 선물세트로 소비자의 반응이 뜨겁다. 실용적인 도드람한돈 육포&캔햄 세트도 꾸준히 사랑받는 스테디셀러다.

도드람 관계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비대면 명절 선물 수요가 늘어나면서 효율적이고 간편하게 도드람한돈을 선물할 수 있도록 많은 준비를 했다”며 “앞으로도 변화하는 소비 트렌드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판매채널 확대로 한돈 소비시장에 활력을 불어넣고, 고객들이 보다 쉽게 도드람한돈을 구매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