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크빌, 고객 사랑 브랜드 대상
포크빌, 고객 사랑 브랜드 대상
종돈서 판매까지 통합, 맛 제고
  • by 양돈타임스

대전충남양돈농협(조합장 이제만)의 ‘포크빌 포도먹은 돼지’가 최근 ‘2020 고객 사랑 브랜드 대상’ 한돈부문에서 2년 연속 수상하는 영광을 안았다.

중앙일보와 이코노미스트가 주최하는 이 상은 소비자들로부터 사랑받는 부문별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해 알리고자 만들어진 것으로 ‘포크빌 포도먹은돼지’가 소비자들에게 인정받는 한돈 브랜드라는 사실이 확인된 것.
‘포크빌 포도먹은돼지’는 브랜드 회원인 34농가가 모두 HACCP 인증을 획득했으며 이 중 18농가는 무항생제 인증도 획득했다. 대전충남양돈농협은 브랜드 농가 모두 농협중앙회 종돈사업소의 우수 종돈으로 종돈을 통일했으며 생산부터 판매까지 통합 HACCP 인증을 통해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맛있는 돈육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 앞으로도 농협의 이미지를 살리며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브랜드로 국민들에게 다가하는 것은 물론 농장에서 식탁까지 고객의 행복을 추구하고 안전, 청결, 품질을 지향하는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