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 “연말연시 ‘THE짙은’과 함께하세요”
도드람 “연말연시 ‘THE짙은’과 함께하세요”
프리미엄 패키지 4종 출시
고급 포장‧고품질 돈육 구성
“가장 고급스러운 맛 구현”
  • by 양돈타임스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박광욱)이 연말을 맞아 프리미엄 브랜드 ‘THE짙은’ 패키지 4종을 출시했다.

도드람은 지난 4일부터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도드람 프리미엄 브랜드 ‘THE짙은’ 패키지 4종 판매를 시작했다. 이번 와디즈 펀딩은 도드람의 프리미엄 돼지고기 브랜드 ‘THE짙은’을 더 많은 고객들에게 알리고, 프리미엄 브랜드 경험을 확대하고자 추진됐다.

와디즈에서 공개되는 ‘THE짙은’ 패키지는 ▲커플세트 ▲3~4인 세트 ▲파티세트 ▲선물세트2종으로, 삼겹살, 목심을 포함한 다양한 부위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2~6만원대로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커플세트는 가장 많이 찾는 부위인 삼겹살과 목심 2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4인 세트는 삼겹살과 목심, 구이용 앞다리살 등 3종으로 구성돼 가족이 함께 즐기기 좋다. 파티세트는 삽겹살과 목심, 구이용 앞다리살, 불고기용 뒷다리살 총 4가지 부위로 구성돼 다양한 메뉴를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선물세트는 삼겹살과 앞다리살 또는 목심과 앞다리살 2종 세트 중 1개의 구성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블랙 포장재를 사용해 선물용으로 제격이다.

와디즈 도드람 ‘THE짙은’ 패키지는 최대 21%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커플세트와 선물세트는 2만원 대로 구성되어 프리미엄 돼지고기를 가성비 있게 즐길 수 있다. 3~4인 세트와 파티세트 또한 각 4만원 6만원대로 구성해 프리미엄 돼지고기 음식을 곁들인 홈파티를 즐길 수 있다. ‘THE짙은’ 4종 패키지는 와디즈 펀딩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도드람은 펀딩에 참여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프로모션도 전개한다. 구매고객 대상으로 선착순 5등까지 THE짙은 앞다리살 1팩을 제공하고, 6등부터 20등까지는 ‘도드람 불맛한판 간장맛 껍데기’ 제품을 증정하는 오픈런 이벤트와 펀딩 종료 후 후기 작성자 중 1명을 선정해 ‘THE짙은’ 선물세트를 증정하는 베스트 후기 이벤트와 최다 구매자를 선정하여 ‘도드람 으뜸구이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이번 펀딩을 통해 도드람의 프리미엄 돼지고기 브랜드 ‘THE짙은’을 알리고, 돼지고기로 표현할 수 있는 가장 고급스럽고 프리미엄한 맛과 품질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앞으로도 돼지고기의 프리미엄 브랜드를 집중 조명하고 가치를 전달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