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유러피안 가정식 요리 선봬
선진, 유러피안 가정식 요리 선봬
홈플러스 문화센터 회원 대상
10월까지 쿠킹클래스 진행
한돈과 유럽형 상추 접목
차별화된 한돈 식문화 전파
  • by 양돈타임스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오는 10월까지 홈플러스 문화센터 회원을 대상으로 쿠킹클래스 ‘선진포크한돈, 유러피안 가정식 메뉴로 변화하다’를 운영한다.

선진은 직접 키운 돼지고기와 상추를 활용한 요리로 차별화된 식문화를 전파하기 위해 쿠킹 클래스를 마련했다. 프로그램은 지방을 주제로 맛있는 돈육을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 전달과 ‘폭찹 인 크리미 갈릭 머쉬룸 소스’ ‘포크 라구 파스타&포크 시저 샐러드’ 요리 실습으로 구성된다.

특히 이번 쿠킹클래스에서 선진은 오름파밍가든에서 양액 재배한 유럽형 상추를 새롭게 선보인다. 선진은 선진포크한돈에 가장 잘 어울리는 채소를 개발하기 위해 22년 약 3,000평 규모의 오름파밍가든을 착공하여 지난달 판매를 시작했다. 선진이 선보이는 상추는 다양한 모양과 식감이 있는 유럽형 상추로 돼지고기 본연의 맛을 즐기는 데 최적화되어 있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가정에서도 쿠킹클래스의 경험을 재현할 수 있도록 오름파밍가든에서 재배한 신선한 상추를 증정할 예정이다.

쿠킹클래스는 홈플러스 문화센터 회원 대상으로 진행하며, 1회당 최대 20명이 참여할 수 있다. 쿠킹클래스 개설 점포는 서울, 경기, 인천 지역 총 12곳으로 오는 8월 12일부터 10월 30일까지 총 12회에 걸쳐 진행될 계획이다.

선진 식육유통BU 윤주만 상무는 “선진은 한돈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고, 소비자에게 차별화된 식문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며 “이번 쿠킹클래스에서는 품질 높은 한돈과 이에 잘 어울리는 상추를 접목하여 유러피안 가정식을 선보일 예정이다. 관심 있는 고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