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농가 PSY 30두 달성’ 선언
선진 ‘농가 PSY 30두 달성’ 선언
임직원-대리점주 등 참석
한마음 전진대회서 결의
‘뉴 스타트~’ 경영방침 선포
  • by 양돈타임스

선진(총괄사장 이범권)이 새해 고객농가 PSY 30두 달성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키로 했다.

선진은 지난 5일 서울 롯데호텔에서 ‘한마음 전진대회’를 개최하고, 24년 경영방침과 주요 사업 목표를 공유했다. 이날 행사에는 선진의 대리점과 가족, 선진 임직원 등 약 200명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선진은 이번 전진대회에서 올해 경영방침 ‘New Start, Beyond SUNJIN’을 선포했다. 지난 2023년 창립 50주년을 맞이한 선진은 양돈, 사료, 식육, 육가공 등 양돈 사업 전 분야에 걸쳐 사업을 확장하며 성장을 이어왔다. 선진은 업계를 선도할 최고의 기술을 확보하고, 더 높은 고객 가치를 창출하며 2024년을 새로운 역사를 위한 원년으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범권 총괄사장의 환영사와 함께 시작된 행사는 2024년 신규 대리점 소개, 시장현황 및 전략발표, 2024년 목표 협약 및 목표 달성 결의, 2023년 결산 및 우수 대리점 시상 등이 진행됐다. 특히 선진은 분야별 목표에 대한 포부도 밝혔다. 양돈은 철저한 후보돈 관리 및 적정 산차 솔루션 구성, 오름 모돈급이기 보급 등을 통한 PSY(모돈당 연간 이유 두수) 30두 달성을 목표로 한다.

이범권 선진 총괄사장은 “지난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최선을 다해 주신 선진 고객분들과 임직원의 노고에 감사드린다. 2024년은 창립 50주년을 넘어 새 도약의 발판을 마련하는 원년이 될 것”이라며 “선진은 한단계 높은 수준의 고객 가치를 제공하여 고객과 함께 글로벌 경쟁력을 높여가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