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전 사업장 이웃에 온정
팜스코, 전 사업장 이웃에 온정
안성 칠곡 등 2천만원 전달
임직원이 1년간 모은 기부금
  • by 양돈타임스

팜스코는 연말연시를 맞아 총 2천만원의 이웃돕기성금 및 후원물품을 기부했다.

지난달 23일 팜스코 본사 하림타워 임직원은 논현1동 주민센터를 방문해 ‘사랑의 후원 물품 나눔’ 기부행사를 가졌다. 자사 제품인 팜스코 푸드 육가공 50세트와 쌀 50포를 기부했으며 기부한 물품은 기초생활 수급자에 전달됐다. 또한 팜스코는 각 사업장이 속한 안성, 정읍, 칠곡, 음성, 청주에서도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이웃사랑 실천에 적극 나서고 있다. 안성공장에서는 12월 24일 안성시청을 통해 경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성금 500만원을 기탁했다. 안성공장은 매년 안성시청을 통해 기부활동을 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정읍공장에서는 정읍시청을 통해 300만원을 기부했고 칠곡공장에서는 칠곡군청에 150만원, 칠곡군호이장학회에 150만원의 장학금을 각각 기부했다. 기부한 성금은 어려운 소외계층 및 관내 거주하고 있는 학생들 장학금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음성푸드센터와 청주푸드센터 또한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이웃돕기 성금 300만원을 음성군청과 청주시 청원구청을 통해 전달하며 매년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기부금과 기부물품은 팜스코 임직원이 저금통에 1년간 모아온 기부금으로 마련했으며 지속적으로 전 구성원이 참여해 꾸준히 이웃을 위한 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