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드람한돈 크리스마스 에디션’ 한정판 출시
‘도드람한돈 크리스마스 에디션’ 한정판 출시
크리스마스 디자인 적용
돼지산타와 선물상자 담아
  • by 양돈타임스

도드람양돈농협(조합장 박광욱)이 도드람한돈 포장(MAP) 패키지에 크리스마스 시즌 디자인을 적용한 ‘도드람한돈 크리스마스 에디션’ 한정판을 출시했다.

도드람은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돼지고기를 활용한 새로운 문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패키지에 최초로 시즌 디자인을 적용했다.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빨간색과 초록색의 컬러 디자인에 모자를 쓰고 수염을 붙인 돼지산타와 선물상자, 지팡이 등의 오너먼트 그림을 담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층 살렸다. 도드람은 이번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시작으로 앞으로 시즌별 한정 패키지 출시를 기획하고 있다.

또한 도드람은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출시하며 SNS 리그램과 구매인증 이벤트를 준비했다. 25일까지 도드람 인스타그램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게시물을 리그램하고 ‘메리 크리스마스’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구매인증 이벤트로는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구매하고 본인 인스타그램에 제품 인증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삼겹살과 도깨비살로 구성된 ‘황금돼지 부자되자 선물세트’와 ‘도드람한돈 삼겹살 500g 1팩’을 각각 5명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도드람이 특별 기획한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MAP(Modified Atmosphere Packaging)팩에 한정 적용된다. MAP팩은 산소와 이산화탄소를 주입해 외부 공기를 차단함으로 신선도와 고기 육색을 오래 유지하는 공법으로 도드람한돈 MAP팩은 안성공장에서 생산돼 출고된다.

박광욱 도드람 조합장은 “도드람은 올 한해 동안 MZ세대와의 접점을 찾기 위해 도드람만의 문화를 기획하고, 도드람 브랜드 제품 구매에 그치지 않고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려고 노력했다”며 “올해의 경험과 성과에 힘입어 내년에는 더 재미있는 콜라보레이션과 도드람만의 문화를 확장시킬 계획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강조했다.

한편 ‘도드람한돈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도드람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바로가기)와 자사몰인 도드람몰(바로가기), 카카오톡 쇼핑(선물하기), 11번가, 지마켓, 위메프, 티몬 등 온라인 판매처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