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이모티콘 ‘한도니콘’ 출시
한돈 이모티콘 ‘한도니콘’ 출시
카카오톡 채널 리뉴얼 기념
한돈 캐릭터 16종 제작해 배포
  • by 김현구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카카오톡 채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한도니콘’ 이모티콘을 출시했다.

관리위가 출시한 한돈 이모티콘 ‘한도니콘’은 한돈의 대표 캐릭터인 ‘한도니’를 활용하여 총 16종의 움직이는 이미지로 제작됐다. 한돈의 대표 캐릭터인 ‘한도니’를 아기자기한 그림체로 표현해 매력이 한층 돋보이도록 디자인했으며 웃는 모습, 우는 모습, 놀라는 모습 등 일상 속 다양한 감정표현을 담아 여러 상황에서 사용 가능하도록 제작했다. 특히 이모티콘의 텍스트를 돼지고기 부위 명칭을 활용하여 ‘휴~안심’ ‘내가 목살아!’ 등 우리돼지 한돈 이모티콘만의 재치를 더했다.

하태식 위원장은 “우리돼지 한돈의 대표 캐릭터인 ‘한도니’를 이모티콘으로 제작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친근하게 다가가고자 이번 ‘한도니콘’을 제작하게 됐다”며 “이모티콘뿐 아니라 한돈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 한돈몰의 할인 정보와 다양한 혜택들을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