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어린이 서포터즈 7인 선정
한돈 어린이 서포터즈 7인 선정
한돈자조금, 미래 소비자 공략 위해
  • by 김현구
6월 19일 제2축산회관에서 진행된 한돈·아가볼 서포터즈 2기 시상식에서 최종 선정된 7인의 어린이 서포터즈(박온유,정지우,이도윤,전지훈,한다은,국예영,이예서)가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돈의 어린이 홍보대사 7인이 선정됐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최근 제2축산회관에서 국내 체험형 가족 예능 프로그램인 ‘TV아가볼(아이와 가볼만한 곳)’과 함께 ‘한돈·아가볼 서포터즈 2기’ 시상식을 진행했다. ‘한돈·아가볼 서포터즈 2기’에서 최후의 7인(박온유,정지우,이도윤,전지훈,한다은,국예영,이예서)의 어린이를 선정하고 7명의 어린이에게 ‘한돈·아가볼 서포터즈 인증서’와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한돈 뒷심 선물세트를 부상으로 전달했다.

최종 선정된 7인의 어린이는 한돈 바이럴 캠페인 영상 촬영 및 한돈 농가와 함께 대한민국 뒷심 발휘를 응원하는 ‘한돈 뒷심 캠페인’ 응원 영상 촬영 등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다. 특히 ‘아가볼 요리대회 뒷심을 잡아라’편은 MG 소비자 TV, 육아 TV, 플레이런 TV 외 15개 채널에서 총 4편으로 방송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의 한 관계자는 “아가볼과 함께한 이번 기획이 성공적으로 마무리돼 기쁘다”며 “선정된 최후의 7인이 한돈의 다양한 스토리와 문화를 소개할 수 있도록 잘 활약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