高곡물가 시대 '씨티씨자임'이 안성맞춤
高곡물가 시대 '씨티씨자임'이 안성맞춤
가축 내 소화 기능 대폭 향상
원가 절감‧성장 극대 ‘일석이조’
20개국 특허 출원, 효능 입증
  • by 양돈타임스

포스트 코로나시대 국제 곡물가격이 상승이 이어지고 있어 사육농가는 물론 축산업계가 긴장하고 있는 가운데 씨티씨바이오(대표 성기홍)에서 개발, 판매하고 있는 ‘씨티씨자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씨티씨자임'은 가축의 소화기관 내에서 사료 곡물원료 영양소의 소화 흡수를 도와 사료에너지 이용성을 높이며 가축성장을 극대화하는 사료용 소화효소제로서 씨티씨바이오의 자체기술로 아시아 최초, 세계에서 두번째로 개발하여 상용화한 제품이다.

씨티씨자임
씨티씨자임

'씨티씨자임'은 사료 곡물원료내 섬유질에 존재하는 항영양인자인 만난(mannan)을 분해 촉진하여 소화기관내에서 영양소의 소화-흡수를 높여 장내미생물을 건강하게 만들며 장관면역을 높이고 영양소 이용성을 상승시키므로 가축 성장을 극대화시켜 준다.

농장에서는 분변 발생량의 감소와 가축의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으며, 사료회사에서는 곡물원료의 이용성을 높여 에너지 효율을 높이므로 사료 곡물원료의 에너지 원가가치를 높여 주어 요즘 같이 곡물가가 높아질 때 그 필요성이 더욱 대두되는 제품이다.

'씨티씨자임'은 장영실상 및 세계일류상품을 수여하여 그 기술을 국내에서 인정받았을 뿐 아니라 미국, 중남미, 동남아 등 세계에서도 그 인기가 15년 이상 상승 지속되고 있으며, FDA 허가와 미국 사료협회 제품 등록, 미국과 유럽연합 20개국에서 특허를 취득하여 전 세계적으로 높은 기술력과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지난해에는 육계 및 양돈 영양 분야에 이어 '반추동물의 사료전환효율 증진'으로 특허를 받아, 축우 영양분야 영역에서도 품질을 인증 받은 세계적인 우수 제품이다.

씨티씨바이오는 그동안 세계적인 수준의 기술과 품질개발을 통하여 국내 축산업 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하여 매진하여 왔다. ‘씨티씨자임’은 높은 곡물가 상황에서도 지속적인 가축의 생산성 향상과 원가절감 효과를 통하여 국내 축산발전에 기여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씨티씨바이오 사업마케팅 본부장 이재환 상무는 “씨티씨자임은 요즘 같은 고곡가 시대에 축산업에 꼭 필요한 제품으로, 언택트 시대에 고객과의 소통 및 도움이 될 수 있는 방법을 고민중에, 씨티씨바이오 애니멀 바이오사이언스 블로그 (CTCBIO Animal BioScience Blog, 블로그 바로가기)를 개설했다"며 "지금까지 연구개발하여 얻은 주옥 같은 연구개발 기술을 공유하고, 고객들과 소통하며 축산발전 및 축산업 경쟁력 향상에 기여할 수 있기를 바라니, 많은 방문을 해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