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번지 남산 돈까스' 한돈 인증점 받아
'101번지 남산 돈까스' 한돈 인증점 받아
연 70만명 관광객 방문 명소
한돈 인지도 제고 기여 기대
  • by 김현구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수입산 돼지고기와의 차별화와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프리미엄 돈까스 외식업체 브랜드인 ‘101번지 남산 돈까스’와 손을 잡았다.

한돈자조금과 ‘101번지 남산돈까스’를 이끄는 (주)에스엠제이컴퍼니는 지난 2일 한돈인증점 단체인증 업무협약(MOA) 체결을 통해 한돈의 소비 활성화와 한돈산업의 위상을 높이기로 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전국의 ‘101번지 남산돈까스’ 매장은 위생 및 식자재를 엄격하게 인증하는 한돈인증사업에 참여해 소비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101번지 남산돈까스’는 연간 70만 명의 국내·외 관광객이 자주 찾는 지역 명소형 브랜드이자 27년간 운영된 돈까스 전문점으로서 한돈산업 경쟁력 강화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101번지 남산돈까스’는 현재 17개의 직영점 및 전국 4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어 기존 954개(8월말 기준)였던 한돈인증점이 990개소로 대폭 증가해 올 연말에는 한돈인증점 1천개소를 돌파할 예정이다.

이번 업무협약 체결식에서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국내·외 관광객에게 큰 인지도를 가진 101번지 남산돈까스와 단체인증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기회로 먹거리에 대한 사회적 불안감 해소는 물론 한돈이 소비자에게 한 걸음 더 가까이 갈 수 있게 되었다”고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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