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뚜껑' 라면 열면 한돈 선물
'왕뚜껑' 라면 열면 한돈 선물
한돈자조금, 팔도와 경품 이벤트
  • by 김현구

한돈자조금이 컵라면의 대표 주자 (주)팔도 ‘왕뚜껑’과 함께 한돈선물세트 경품 이벤트를 전개한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주)팔도(이하 팔도)와 함께 왕뚜껑 3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30인의 당첨자에게 금 1돈을 증정하는 ‘王뚜껑에서 王골드바 찾기’ 앵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는 올 4월 진행한 1차 이벤트의 폭발적인 인기와 한돈자조금의 추가 경품 지원에 힘입어 추가 기획됐다.

이에 한돈자조금과 팔도는 9월 1일부터 30주년 기념 왕뚜껑 제품을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제품 개봉 시 바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는 경품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왕뚜껑 제품을 개봉한 소비자는 당첨쿠폰 유무를 확인하고 한돈자조금과 팔도가 준비한 다양한 선물을 받아볼 수 있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골드바 당첨쿠폰’이 들어있는 왕뚜껑을 구매한 소비자 30명에게 금 한 돈을, ‘한돈 선물세트 쿠폰’이 들어있는 왕뚜껑을 구매한 30명에게는 ‘금 1돈만큼 소중한 우리돼지 한돈’인 한돈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쿠폰이 들어있지 않은 소비자라도 100% 경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제품 하단에 적힌 행운번호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왕뚜껑 모바일 쿠폰’, ‘바나나식혜 모바일쿠폰’, ‘hyFresh 10% 할인쿠폰’ 중 하나를 증정한다.

한돈자조금은 팔도를 비롯한 다양한 외식·프랜차이즈 업체와 공동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현재 팔도에서도 왕뚜껑 제품 3종의 원료로 한돈을 연간 약 10톤 가량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돈자조금 관계자는 “오랫동안 국민 대표 간편식으로 자리 잡은 왕뚜껑과 재미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어 기쁘다. 코로나19로 인해 온 국민이 힘든 시기에 간단한 즐거움을 드리고 싶어 한돈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가까운 식품군과의 제휴마케팅으로 우리돼지 한돈의 우수성을 알리고 건강도 챙기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