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피드 하반기 목표 달성 결의
아이피드 하반기 목표 달성 결의
강력한 캠페인•프로모션 전략 공개
‘산화아연’세미나 열고 궁금증 해소
  • by 양돈타임스

‘아이피드’는 최근 대전의 인터시티호텔에서 2018년 하반기 대리점 전략회의를 개최했다.

1부와 2부로 나뉘어 진행된 금번 전략회의는 올해 상반기 목표달성을 축하하는 김지범 대표의 격려사로 시작되었다. 이어서 영업 2팀장을 맡고 있는 표수훈 팀장의 ‘2018년 상반기 리뷰’가 이어졌다. 1부의 끝 순서로는 최근 이슈가 되고 있는 아연을 주제로 한 연구개발팀의 ‘산화아연의 양면성과 우리의 과제’가 발표돼 대리점주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었다.

2부는 올 하반기 목표달성을 위한 마케팅팀의 ‘아이피드’ 판매 전략과 시장 전망을 주제로 진행이 됐다. 먼저 ‘아이피드와 첨가제’란 주제로 ‘아이피드’만의 장점인 첨가제 활용전략으로 순서를 시작했다. 이어서 이번 대리점 전략회의에서 가장 중요하다고 할 수 있는 ‘하반기 시장 전망과 판매전략’이 박지훈 마케팅 팀장의 발표로 이어졌다. 올해 하반기부터 불투명한 시장상황이 예상되고 있는 만큼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강력한 캠페인과 프로모션 전략들을 내놓았으며 이를 경청하는 대리점주들의 목표 달성 의지를 다시 한 번 북돋았다.

이번 대리점 전략회의는 무엇보다 하반기 목표달성을 위한 ‘아이피드’의 간절한 의지가 드러난 행사였다. 또한 매년 어려운 상황에서도 꾸준히 목표달성을 해온 ‘아이피드’의 저력을 다시 한번 기대케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