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사료 양돈 전문화 교육으로 앞서나간다
대한사료 양돈 전문화 교육으로 앞서나간다
고객 생산성 제고 위해 분기별 실시
“DH 프로그램 통해 경쟁력 강화 주력”
  • by 양돈타임스

대한사료가 지난달 22일 온라인을 통해 축종전문화교육을 실시했다. 대한사료의 축종전문화교육은 양돈, 축우, 양계 전 분야에서 고객 생산성 증진과 가치판매를 증진하기 위해 분기별 실시되는 교육이다.

이상민 대표이사는 전 세계적인 코로나19발생, 소비감소, 기나긴 기상이변의 후유증과 큰 일교차 등 축산을 위협하는 여러 요인이 있으나 대한사료의 핵심가치를 통해 위기를 극복하고 고객의 생산성을 높이는 가치활동이 중요한 시점이라고 강조했다.

윤태권 양돈PM은 환절기 증체지연 문제와 큰 일교차로 인한 질병발생 가능성을 진단했다. 또 수입 돈육의 홍수 속 한돈에 대한 소비자 인식 개선을 위해 국내 양돈농가의 생산성 증진과 돈육 품질 제고가 필요한 시기라고 강조했다.

이어 효율적인 사료프로그램인 더좋은 우리돼지와 신제품 ‘DH 프로그램의 특장점을 설명했다. PM은 양돈R&D 유종상 박사와 함께 ‘DH(Design for Health) 프로그램에 대해 설명했다. 전 구간에 걸친 종합 솔루션으로 섭취·스트레스 개선 효과와 증체에 탁월한 DH 프로그램은 고객 생산성 증진에 더없이 좋은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PM‘DH 프로그램을 통해 양돈산업의 경쟁력 강화에 주력하고자 한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