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 ‘포크리에 17기’ 모집
선진 ‘포크리에 17기’ 모집
다양한 돼지고기 식문화 전파 활동
의견 수렴해 제품 개발에도 반영
  • by 양돈타임스

선진은 올바른 돼지고기 소비문화 확산을 위해 ‘선진포크한돈 포크리에’ 17기를 모집한다. 오는 10일까지 2주 동안 26명을 모집하며 이후 심사를 통해 선발된 ‘포크리에’는 15일 인스타그램 선진 공식채널에 발표할 예정이다.

‘포크리에’는 ‘돼지고기의 맛과 정통한 전문가’를 의미하는 선진의 주부 서포터즈로 09년 1기를 시작으로 12년째 돼지고기를 보다 맛있고 건강하게 즐기는 비법을 전하는 등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돼지고기 식문화 전파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포크리에 17기는 발대식을 시작으로 약 5개월간 활동에 돌입한다. 17기는 ‘선진팜’과 전국의 ‘선진포크한돈’을 취급하는 식당을 방문하고 식사 후기와 ‘선진포크한돈’을 이용한 가정한 레시피 등 콘텐츠를 생산해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 등 본인 SNS에 게재한다. 또 ‘선진포크한돈’ 제품과 육가공 제품 홍보 이외에도 평가 역할도 수행한다.
선진은 ‘포크리에’ 17기의 신제품 시식 과정을 통해 의견을 적극 수렴하고, 아이디어를 제품 개발 과정에 반영할 예정이다.

선진 관계자는 “대표 외식 메뉴 돼지고기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하고 돼지고기의 장점 등을 소비자에게 널리 알리는데 ‘포크리에’의 역할이 중요하다”며 “‘포크리에’ 17기가 선보일 양질의 콘텐츠를 선진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만나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