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제일 새로운 10년 도약 이끌 인재 육성
천하제일 새로운 10년 도약 이끌 인재 육성
대리, 과장 대상 리더십 워크숍
다양한 주제 강의와 토의 진행
  • by 양돈타임스

천하제일사료가 차세대 리더십 워크숍을 통해 새로운 10년 도약을 준비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워크숍은 이틀에 걸쳐 대리, 과장을 중심으로 무주 덕유산 리조트에서 개최됐다.

첫날 오전에는 사료산업이 맞이할 미래의 다양한 변화에 대한 교육이 이뤄졌는데 실제 제일사료 임원 강사진들이 미래의 사료사업 전망, 미래 사료공장(스마트 팩토리), 미래 영업활동(스마트 팜), 일하는 방식의 혁신(스마트 워크)에 대해 강의를 진행했다. 이어 전문 외부강사의 긍정 리더십, 버크만 진단 등 다양한 주제를 통한 리더십 함양 교육이 이루어졌다.

워크숍 참가자들은 사전에 준비한 자료를 바탕으로 조별 토론을 통해 바람직한 기업문화, 천하제일의 새로운 10년 도약, 일하는 방식 혁신 등에 대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모으며 분임조 토의에 열정적으로 참여했다. 다음 날은 덕유산 산행을 통한 자연과의 교감 및 협동의 시간을 가지며 1박 2일의 일정을 마무리했다.

워크숍에 참석한 호남영업본부 박용일 지역부장은 “단순히 리더십 교육만 하는 것이 아니라 버크만 검사라는 새로운 유형의 검사를 통해 나 자신과 동료들의 성향을 알게 되는 귀한 경험을 했다”며 교육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경영지원팀장 최봉재 수석부장은 금번 워크숍에 대해 “앞으로의 천하제일 10년 도약을 이끌 주인공인 대리, 과장을 중심으로 천하제일 미래를 열어갈 주역들의 교육 성장의 기회”라고 강조했다.

선양선 수석부사장은 “차세대 리더십 워크숍은 미래 제일사료를 이끌어갈 주인공들과 소통하며 리더십을 키우고 비전을 만들어갔던 자리”라고 강조하며 “앞으로도 천하제일은 이런  소중한 소통을 나눌 수 있는 기회의 장을 자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