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조금, 한돈 기부로 겨울 녹여
자조금, 한돈 기부로 겨울 녹여
추운 겨울 온정 베풀고자 500kg 후원
  • by 양돈타임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여의도 국회 헌정회 인근에 위치한 생생텃밭에서 열린 ‘2019 국회 생생텃밭과 함께 하는 국회 김장 나눔 행사’를 후원했다.

국회 생생텃밭모임이 주최하고 도시농업포럼이 주관한 이날 행사는 문희상 국회의장, 정세균 국회의원, 이재욱 농림축산식품부 차관, 신동헌 경기도광주시장 등 참가자 총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 참가한 국회 생생텃밭 동호회 회원들과 참가자들은 추운 겨울 김장을 담그지 못하는 우리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김장행사를 마련하고, 직접 담근 김장김치 1,000포기와 함께 한돈자조금에서 후원한 수육용 한돈 500kg을 경기도 광주시 자원봉사센터와 양천구 여성위원회에 전달했다.

특히 한돈자조금은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나눔을 실천하기 위해 김장 나눔 행사에 함께 한 참가자들을 위해 현장 시식용 수육 500인분과 밥, 한돈 사골로 우려낸 우거지된장국을 준비해 큰호응을 얻으며 행사에 따뜻함을 더했다.

하태식 한돈자조금관리위원장은 “추운 겨울 온정을 나누고자 마련된 뜻깊은 김장나눔 행사인만큼 저희 한돈자조금도 기쁜 마음으로 보탬이 되고자 후원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한돈자조금은 우리 이웃들과 따뜻함을 나누기 위한 사회공헌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