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진포크, 소비자에 한발 더 가까이
선진포크, 소비자에 한발 더 가까이
전국서 푸드 트럭 시식 투어
맛·신선함 알려 한돈소비 촉진
  • by 양돈타임스

‘시스템 돼지고기, 선진포크’가 소비자들에게 한 걸음 먼저 다가간다. 선진은 최근 전국 유통매장에서 ‘선진포크’ 푸드트럭 시식 투어를 시작했다.

‘선진포크’ 푸드트럭 투어는 최근 평택 팽성농협 하나로마트를 첫 시작으로 전국 이마트, 홈플러스, 하나로마트 3개 브랜드 유통매장에서 순차적으로 열린다. 유통매장 뿐 아니라 ‘선진포크’ 취급 식당과 ‘선진포크’ 취급 대리점까지 포함해 전국 각지에서 행사가 지속되며 각 매장당 5일씩(수~일) 머무르며 이동할 예정이다. 푸드트럭에서는 삼겹살과 목심 2종 제품 시식과 더불어 유통 매장의 경우 옆에 설치된 냉장평대에서 직접 맛본 신선한 제품을 바로 확인하고 구매할 수 있다.

‘선진포크’는 국내 최초의 브랜드 돼지고기이자 생산에서 유통까지 철저하게 통합관리하는 ‘시스템 돼지고기’로 유명하다. 특히 HACCP보다 더욱 깐깐한 700여 가지 기준의 SPQS(Sunjin Pork Quality System)을 적용해 최고의 안전성은 물론 모든 제품이 균일하고 뛰어난 맛과 신선도를 유지하는 최고급 한돈 브랜드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박기노 식육유통 BU장은 “‘선진포크’만의 맛과 신선함을 더욱 소비자 가까이에서 공유하고자 이번 투어를 기획했다”며 “최근 많은 이슈로 돼지고기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안이 늘어나는 가운데 국산 돼지고기가 믿을 수 있고 뛰어나다는 점을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