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스코, 축산 인재의 든든한 후원자
팜스코, 축산 인재의 든든한 후원자
천안 연암대생 20명에 장학금
맞춤형 인재육성 교육 약속도
  • by 양돈타임스

팜스코가 어려운 축산 환경 속에서 우수 축산 인재 양성에 든든한 후원자가 되고 있다.

팜스코는 지난 8일 천안 연암대학교 재학생들에게 19년도 하반기 장학금을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재학생 20명에게 각 100만원의 장학금을 지급했다. 팜스코는 올 4월에도 20명의 연암대생에게 장학금을 지원한 바 있다. 이로써 17년부터 시작된 연암대학교와의 장학사업을 통해 지금까지 120명의 재학생에서 총 1억2천만원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김남욱 영업본부장은 장학금 수여식에서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의 전문가가 되기 위해서 진취적인 사고와 열정을 부탁한다”는 말로 장학생들을 격려했다. 이어 김 본부장은 언제나 No.1을 추구하는 팜스코의 핵심가치를 강조하면서 “팜스코는 유능한 축산업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지속적인 장학사업 뿐만 아니라 전문 축산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맞춤형 인재육성 교육도 제공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에 연암대학교는 “아프리카돼지열병으로 어려운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장학 사업에 함께해준 팜스코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화답하면서 산학협력을 통해 지속적으로 팜스코와 축산업 발전을 도모하는데 힘을 모을 것을 다짐했다.

팜스코와 연암대는 지난 17년 우수 축산 인재 양성과 축산업 발전을 위해 상호 협력하기 위해 산학협력협약을 체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