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개 양돈조합-자조금' 한돈 소비 ‘일심동체’
'7개 양돈조합-자조금' 한돈 소비 ‘일심동체’
7개 조합서 구매시 '1+1' 행사
카카오톡서 50% 할인 판매도
  • by 김현구

한돈자조금이 카카오톡 및 전국 7개 양돈조합과 연계한 행사를 통해 침체된 한돈 소비 확산에 불을 지피고 있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12월2일까지 2주 동안 대국민 한돈 캠페인 ‘부담은 싹! 건강은 꽉! 한돈과 함께!’의 일환으로 우리나라 대표 메신저 카카오톡과 함께 연말 할인 행사를 진행 중이다. 카카오톡의 모바일 선물 플랫폼 ‘선물하기’ 채널을 통해 한돈 브랜드 6곳의 돼지고기를 5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는 것이다.

올 한해 한돈이 받은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된 이번 행사는 담아한포크, 도드람한돈, 돈마루한돈, 치악산금돈, 태흥한돈, 포크밸리 등 6개 한돈 브랜드가 참여해 신선하고 믿을 수 있는 한돈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지난 22일부터 28일까지 전국 7개 양돈조합 직영판매장에서 한돈 할인 및 추가 증정 행사를 진행 하고 있다. 삼겹살을 정상가의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경우 삼겹살이나 목심 1kg를 추가 증정했다. 참여조합은 서경양돈, 도드람, 강원양돈, 대충양돈, 대경양돈, 부경양돈, 제주양돈농협 등 7곳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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