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리나사료 ‘숨어있는 한돈 장인’ 찾는다
뉴트리나사료 ‘숨어있는 한돈 장인’ 찾는다
‘아너스N클럽’ 런칭
롤 모델 찾아 가치 공유
농장 문화 등 4개 부문
  • by 양돈타임스

카길의 글로벌 동물영양 브랜드 뉴트리나사료가 한돈업의 숨어있는 장인을 찾아 나선다. 지난달 ‘뉴트리나 아너스N 클럽’을 런칭한 뉴트리나 사료는 이를 통해 글로벌 동물영양의 선두주자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뉴트리나 아너스N 클럽’은 양돈사업에 대한 강한 자부심과 가치를 느끼며 개인적, 사회적인 의미와 소명의식을 가지고 혼과 정성을 담아 헌신하는 장인의 모임이다. 한돈업에서 이러한 숨어 있는 장인 정신을 발굴해 내고 롤 모델을 통해 가치를 공유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탄생하게 됐다. 선정 대상은 카길 뉴트리나사료를 1년 이상 거래한 고객으로 각 영업지구의 추천과 공정한 심사 과정을 통해 선정될 예정이다. 선정 분야는 △고성과 부문 △지속성장 부문 △한돈 가치 부문 △농장 문화 부문 총 4개 부문으로 진행된다.

또한 1년간 선정된 한돈 장인들을 초청해 ‘뉴트리나 아너스N 클럽’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각 부문 수상자 농장의 성장 스토리를 공유하며 앞으로의 한돈산업 미래를 함께 논의할 계획이다. 카길 뉴트리나사료는 지속적인 대한민국 한돈산업의 발전을 위해 투자하고 지원하며 적극적으로 앞장설 예정이다.

뉴트리나 아너스N 클럽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한돈 장인의 인터뷰 기사는 카길 뉴트리나사료 홈페이지(http://www.nutrenafeed.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뉴트리나사료는 최근 다산성모돈의 전환기 생리에 최적화된 제품을 출시, 현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