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피드 ‘마미락 대용유’ 출시(1/25)
아이피드 ‘마미락 대용유’ 출시(1/25)
  • by 양돈타임스
아이피드 ‘마미락 대용유’ 출시

모유 영양·맛·향 완벽 재현
높아진 산자수와 ‘찰떡궁합’
찬물에 잘 녹고 설사 줄여

이지바이오 ‘아이피드’가 모유의 영양소는 물론 맛과 향까지 완벽하게 설계된 ‘마미락 대용유’를 출시했다.
모돈의 포유 능력이 자돈의 성장 잠재력에 미치지 못한다는 것은 이미 25년 전에 알려진 사실로 모돈의 산유량은 증가하는 산자수에 비해 턱없이 부족할 수밖에 없다. 대한민국 양돈은 다산성 모돈 도입의 영향으로 산자수는 분명 증가하고 있지만 이유율은 떨어지고 있어 높은 산자수에 대한 영양적 대응방안이 마련돼야 한다. 다시 말해 포유 개시 두수가 많은 경우 부족한 모유를 대신할 영양 대책 방안이 반드시 필요하다.
‘아이피드’는 이러한 현실을 확인하고 대한민국 양돈의 도약을 염원하며 대용유 신제품을 출시했다. 자돈사료 전문 브랜드로서 다년간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연구진들은 모유의 영양소는 물론 맛과 향까지 ‘마미락 대용유’에 담아내는데 성공했다. 또한 용해도가 최상급인 원료만을 엄선해 찬물에도 잘 녹는 환상의 용해도와 건강한 분변을 위한 독특한 특수 처방으로 설사 발생률을 현저히 감소시켰다. 뿐만 아니라 대한민국 최초로 ‘아이피드’만의 과학적인 대용유 급여 프로그램과 급여 방법도 함께 제공한다.
최고의 영양 밸런스와 자돈의 기호까지 완벽하게 만족시킬 ‘마미락 대용유’는 본격적으로 전국의 양돈농가에 선보여질 예정으로 현장에서의 활약이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