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제당 무지개사료‘행복한 여름나기’(7/7)
대한제당 무지개사료‘행복한 여름나기’(7/7)
  • by 양돈타임스
대한제당 무지개사료‘행복한 여름나기’

스트레스 완화·기호성 개선 강화사료 공급
생산성 손실 최소…‘농가와 아름다운 동행’

대한제당(주)무지개사료는 고객농장의 여름철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섭취량 저하를 방지하기 위해 ‘하절기 강화사료 공급 캠페인’을 실시한다. 지난 5월 폭염주의보가 발령될 정도로 유래 없는 기상이변을 보이고 있는 상황이라 이번 캠페인이 더욱 반갑게 받아들여지고 있다. 특히 벌써부터 30도를 웃도는 고온현상이 나타나고 있고 집중호우와 폭염이 반복될 것으로 전망되는 만큼 이번 하절기 강화사료 공급을 통해 가축들이 건강하게 여름을 지내면서 혹서기 생산성 손실을 최소화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무지개사료의 이번 하절기 강화사료에는 그동안 축적된 다양한 계절 배합비 노하우와 축종별로 최적화된 기술이 전제품에 대해 적용됐다. 특히 강화된 비타민과 감미제 및 특수첨가제를 통해 스트레스 완화와 전해질 균형, 세포내 삼투압 유지, 기호성 개선 등의 효과가 나타날 것으로 보인다.
무지개사료 관계자는 “올 여름은 예전보다 일찍 시작된 무더위로 가축들의 고온 스트레스가 이미 시작되었다고 느껴진다. 이런 상황을 고려해 하절기에 시행하는 강화사료 공급 캠페인을 올해는 보다 일찍 시작하게 되었다. 특히나 환절기에서 회복기간 없이 곧바로 폭염을 겪는 상황임을 감안할 때 이번 조치가 농장의 생산성을 균일하게 유지시키는데 많은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무지개사료는 이번 강화사료 공급과 더불어 농장들의 성공적인 여름 나기를 위한 사양관리 활동에도 집중할 계획이다. 올 한해 ‘아름다운 동행, 함께하는 미래’를 슬로건으로 도약하고 있는 무지개사료의 이번 행보가 고객농장에게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