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제당 위너리치·피그리치 신제품 ‘히트예감’(5/7)
대한제당 위너리치·피그리치 신제품 ‘히트예감’(5/7)
  • by 양돈타임스
대한제당 위너리치·피그리치 신제품 ‘히트예감’

위너리치 = 갓난 돼지 정체 없이 성장 유도
피그리치 = 어떤 환경에서도 잘 크도록 설계

대한제당 무지개사료가 양돈신제품 ‘위너리치’와 ‘피그리치’ 시리즈를 출시하고 획기적인 양돈경영 개선을 위한 활동을 시작한다.
위너리치(WeanerRich)는 ‘세상 모든 이유자돈을 위한 선물’을 타이틀로 갓난 돼지들이 성공적으로 이유하고 그 다음 단계까지 정체 없이 성장할 수 있도록 최신 영양기술을 적용해 설계됐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국내 갓난 돼지 사료에 처음으로 적용되는 특수 설비와 신규 원료를 통해 차별화된 기호성 개선효과를 실현했다. 갓난돼지 성장의 최대 목표인 ‘최고의 성장’을 위해 강력한 섭취량 증대가 가능하다는 설명이다. 그 밖에도 소화기관의 발달이 완전하지 않은 이유시기임을 고려해 항영양인자가 없는 특수 곡류를 선별하고 가공해 제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또 다른 신제품인 ‘피그리치’(PigRich)는 위너리치 이후에 급여하는 육돈 전용 제품으로 국내 육성, 비육사의 환경을 고려한 이상적인 영양설계와 급여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피그리치’ 신제품은 그동안 사료를 통한 충분한 영양소 공급에도 불구하고 출하지연과 성장정체를 겪는 농장의 현상에 주목했다. 적어도 2번의 계절은 겪어야 출하가 되는 우리나라의 사육환경을 고려해 어떠한 환경조건에서도 잘 성장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주요 특징이다.
김성준 양돈PM은 신제품을 소개하면서 “최근 다산성 모돈이 적극적으로 도입되었고 산자수는 증대된 반면 자돈들의 생시체중은 줄어들었다. 또한 모돈의 젖을 섭취하기 위한 경쟁은 더욱 치열해 졌다. 갓난돼지들이 성공적으로 이유하고 그 다음 단계까지 정체 없이 성장하기 위해 무지개사료는 이번 신제품인 ‘위너리치’ 시리즈와 ‘피그리치’ 시리즈를 출시하게 됐다”며 “신제품 출시와 함께 맞춤형 양돈 토탈서비스를 제공, 고객 농장 경쟁력 강화를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