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제당 무지개사료 동절기 특별 방역 캠페인(12/24)
대한제당 무지개사료 동절기 특별 방역 캠페인(12/24)
  • by 양돈타임스
대한제당무지개사료 동절기 특별 방역 캠페인

내년 3월까지 전사적으로 집중 지원
현장 중심의 활동 전개로 질병 퇴치

대한제당 무지개사료는 겨울철 가축질병으로부터 양돈농가를 지키기 위한 ‘동절기 특별 방역 캠페인’을 시행한다. 이에 따라 이달부터 14년 3월까지 특별 방역 기간을 설정하고 철저한 차단 방역을 위한 활동에 전사적인 노력을 집중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은 FMD, AI 와 같이 축산업에 막대한 손실을 가져오는 주요 질병에 대한 재발 방지와 최근 전국적으로 발병하는 돼지 유행성 설사병의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활동에 만전을 기하자는 의도로 기획됐다. 성공적인 캠페인 활동을 위해 생산부터 물류까지 방역 매뉴얼을 점검하고 영업소별 방역 교육을 실시하는 등 현장 중심으로 방역 의식을 확고히 하기 위한 노력들이 진행 중이다. 또한 고객 농장의 질병 유입을 원천적으로 차단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므로 사료 출고와 배송 과정의 철저한 소독과 방역도구의 올바른 사용에 대한 점검을 재차 강조했다.
대한제당 관계자는 “가축질병의 예방과 확산방지를 위해 공장과 영업소를 중심으로 방역 매뉴얼과 방역 시설에 대한 철저한 점검과 관리를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며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우리 축산을 안전하게 지키겠다는 각오로 방역에 대한 의식을 확고히 하는 것이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긴장의 끈을 놓지 않고 철저한 방역의식으로 완벽한 차단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