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제당 무지개사료 올 목표 달성에 총력(11/19)
대한제당 무지개사료 올 목표 달성에 총력(11/19)
  • by 양돈타임스
대한제당 무지개사료 올 목표 달성에 총력

전국영업회의 열고 중간 점검 실시
고객 수익 제고 위한 활동방향 정립

대한제당 무지개사료는 최근 경기도 안성 TS인재개발원에서 사료BU 내 전체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2013년 전국영업회의’를 개최했다. 금번 영업회의는 올해 초 지역 별, 본부 별로 부여된 판매목표를 다시 한 번 점검하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각자의 의지를 확인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지난 8월부터 실시되고 있는 ‘Driving Force 캠페인’의 실적을 중간 점검하고 지난 회의 때 마케팅팀이 제시한 9개의 축산 분야별 위기상황 대응채널의 해결방안이 고객의 수익성을 어느 정도 개선시켰는지를 점검하고 향후 진행방향을 제시했다. 각 축종별 PM 발표 시간에는 현재 판매되는 다양한 제품의 포지션을 명확히 하고 향후 제품의 개발 방향에 대해 새로운 개념을 제시하면서 무지개사료 고객들의 수익성을 더욱 높이기 위한 방법과 활동방향을 정립했다.
특히 이번 영업회의에서는 올해 새로 지역에 배치된 지역과장들이 수개월 간 경험한 내용과 향후 지역 운영방안에 대해 발표했다. 콘테스트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발표는 본사와 지역본부에서 수개월 이상 교육과 훈련을 받은 후 배치된 지역과장의 활기차고 체계적인 발표로 회의장 분위기를 북돋았다. 지역배치 후 얼마 안 되는 기간이지만 이미 관리 중인 농장 성적을 높여 수익성을 개선한 여러 사례를 보면서 무지개사료의 밝은 미래를 엿볼 수 있었다.
한편 무지개사료는 지난해 ‘Nexus Leadership’의 기치 아래 종합 축산기업의 기반을 닦아 이를 바탕으로 품질 우위의 제품생산과 공급뿐 아니라 축산물 유통, 농장운영, 브랜드 사업, 하우징 컨설팅 등 축산 전 분야에 걸친 각 부분의 입체적이고 체계적인 연계를 통해 강력한 경쟁력을 확보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