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 모돈 1-2-3 캠페인 통해 가치 활동 시동(9/30)
카길 모돈 1-2-3 캠페인 통해 가치 활동 시동(9/30)
  • by 양돈타임스
카길 모돈 1-2-3 캠페인 통해 가치 활동 시동

‘초이스 프로’와 솔루션으로 PSY 30두 달성
연산성 늘리기 위해 모돈 건강에 초점 맞춰
기능성 젖먹이 ‘피그 초이스 릴레이’도 출시

카길사료는 대구에서 전국 카길사료 양돈 영업조직과 지원팀이 모여 ‘카길사료 모돈 1-2-3 캠페인’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카길은 이번 캠페인을 기점으로 새로운 모돈 프로그램인 ‘카길 초이스 프로그램’과 솔루션을 소개하는 한편 스트레스 극복을 위한 기능성 사료인 ‘피그초이스 릴레이’를 통해 내년 새로운 사업 기회를 만드는 가치 판매 활동에 매진할 예정이다.
박종억 부장은 “FMD 이후에 급속한 사육 두수 회복과 수입 돈육의 증가로 양돈 불황을 겪고 있지만 관련 지표들을 바탕으로 내년 시장을 예상해보면 올해와 비교해 상황이 호전될 것”이라며 “2014년과 그 이후 산업의 성장 발전을 위한 철저한 준비를 시작해야 한다”고 밝혔다. 이어 그는 “과거 양돈 산업의 역사를 돌이켜 보아도 시장 상황은 일정 주기를 두고 좋고 나쁨이 반복돼 왔다”고 지적하고 “철저한 준비가 없다면 2014년 사업적인 기회도 없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이날 카길은 지속 가능한 성장을 위한 최우선 당면과제인 모돈 생산성 향상을 위한 ‘카길 초이스 프로그램’을 소개했다. 이 프로그램은 최적의 모돈 급여 프로그램인 ‘카길 초이스 모돈 7단계 급여 프로그램’과 ‘초이스 임신돈’, ‘초이스 포유돈’ 제품으로 구성됐다. 최소 PSY 25두 이상의 생산성을 지향하고 유럽의 생산성 수준인 PSY 30두를 달성하기 위해 건강한 실산 +1두, 건강한 이유 +1두와 더불어 연산성을 늘리기 위한 모돈의 건강에 초점을 맞춘 최신의 영양 기술이 적용되어 시장의 큰 관심을 얻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아울러 카길은 모돈 생산성 향상을 위한 서비스 프로그램으로 활용될 ‘카길 모돈 관리 지표’ 프로그램(Cargill SMI)’과 ‘카길 모돈 종부 관리’ 프로그램(Cargill SSM)’을 소개했다. 특히 카길이 자체 개발 및 보급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모돈 자극기’ 등 생산성 향상, 수태율 향상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서비스들도 제공키로 했다. 카길은 기치로 내걸고 있는 ‘농장의 참된 가치 만들기’를 위해 이번 ‘카길 모돈 1-2-3 캠페인’에 소개되는 △카길 초이스 7단계 급여 프로그램 및 초이스 모돈 제품 △카길 모돈 관리 지표 프로그램 △카길 모돈 종부 관리 프로그램의 3가지 솔루션을 통해 적극적으로 농장 점검 활동을 펼쳐 농장의 참된 가치를 지속적으로 향상시키도록 가치제안 활동을 강화키로 했다.
이와 함께 카길은 스트레스 극복을 위한 기능성 사료인 ‘피그 초이스 릴레이’ 제품도 출시했다. 농장 규모가 대형화되면서 이유 자돈의 이동이 늘어나 성장에 제한이 되는 등 스트레스가 늘고 있다. 이번 제품은 스트레스를 획기적으로 관리하는 카길의 글로벌 기술을 접목한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장기 불황으로 인해 생산비 최적화를 추구하는 농장에 접목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박 부장은 “도전과제가 많은 시장 상황에도 불구하고 카길은 농장의 참된 가치를 만들기 위해 대한민국 양돈 고객에게 한층 업그레이드된 솔루션을 제공하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라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